‘2008 러빙 프로페셔널, 일진’
‘2008 러빙 프로페셔널, 일진’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5.1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진코스메틱, 고객 감동 프로모션
(주)일진코스메틱은 이달부터 6월까지 2개월간 ‘러빙 프로페셔널, 일진’ 실천을 위해 케론 시스테인을 사용하는 모든 미용살롱 고객들에게 사랑의 감동 전하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러빙 프로페셔널’은 일진코스메틱의 마케팅 슬로건으로 브랜드 정립과 특화 제품 개발, 미용인의 일과 건강에 직접적인 헬퍼 역할이 되는 판촉물 개발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일진코스메틱의 베스트 롱 런 상품으로 선정된 케론 시스테인 펌제를 구입하면 비타민 핸드크림을 선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품목으로 선정된 케론 시스테인은 일진코스메틱이 지금까지 가장 오랫동안 미용인들의 손과 함께 했던 제품으로 최대한 많은 미용살롱 고객들에게 전달될 수 있는 품목이기에 특별 선정된 것이다.



특히 핸드크림 증정과 함께 일진코스메틱과 케론에 희망의 메시지(100자 이내)를 적어 함께 동봉된 러빙엽서에 보내주면 추첨을 통해 1등-초청 해외 연수 세미나 무료 참가 티켓, 2등-슬라이싱 윙 가위를 포함한 뷰티 풀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증정되는 ‘비타민 핸드 크림’은 고객들의 모발건강과 스타일표현을 위해 노력하는 미용인의 손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한번 일깨워주고자 하는 것이 취지다.



일진코스메틱 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리점과 미용살롱에 사랑을 실천하고 그 마음을 서로 주고받음으로써 좀더 미용인들에게 가깝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공지 이미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