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솔루션, 새 모델 소녀시대 ‘티파니’ 계약
에이솔루션, 새 모델 소녀시대 ‘티파니’ 계약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4.29 0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혜교, 소유진, 고은아, 배슬기 이어 제5대 모델로 선정
애경(대표 최창활 사장)은 여드름화장품 원조 브랜드인 에이솔루션(www.a-solution.co.kr) 제5대 모델로 최고 인기 아이돌 그룹인 소녀시대의 티파니(20)와 모델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티파니는 2008년 5월부터 1년간 에이솔루션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에이솔루션측은 “소비자 조사 결과 호감도, 깨끗함, 신뢰도, 에이솔루션 모델 적합성 등 모든 항목에서 가장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에이솔루션의 주 소비층인 18~22세 사이에서 선호도가 가장 높게 나타났다”고 선정배경을 밝혔다.



티파니는 깨끗하고 활기찬 매력으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여성 보컬그룹 소녀시대의 멤버로 2007년 데뷔했으며, 현재 각종 연예프로그램에 출연해 에이솔루션의 주요 타켓층인 10~20대 젊은 층으로 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유의 발랄한 매력으로 소녀시대 멤버 중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티파니는 '1682 콜렉트콜' CF에 단독 출연한 것을 비롯해 빌립PMP 등의 광고에도 소녀시대 멤버로 출연하고 있다.



에이솔루션 측은 초대모델로 활동했던 송혜교와 2대 소유진, 3대 고은아, 4대 배슬기 등 모델로 활동한 연예인들이 이후 대형스타로 성장했던 전례가 있는 만큼 5대 모델로 활동하게 된 티파니가 선배 모델들의 전통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ww.aekyu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