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전문점 브랜드 프라니엘
엔프라니, 전문점 브랜드 프라니엘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03.1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니엘, 화이트닝 테크놀러지로 또 한번 주목!
고품격 코스메틱 브랜드 엔프라니(주)(대표이사 유희창)가 생명 공학 기술을 기반으로 획기적인 고품격 에이징케어 브랜드 ‘프라니엘’을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데 이어 ‘프라니엘 화이트RX’를 추가 출시했다.



브랜드 컨셉



엔프라니 ‘프라니엘’은 GGA Complex라는 핵심성분을 활용, 과학적인 원리로 다양한 피부개선 효과를 한번에 제공한다. 노화의 원인을 밝혀내고 세포의 생명을 연구하여 더욱 과학적이고 새로운 anti cell ageing solution을 제시하는 엔프라니 ‘프라니엘’.



뛰어난 품질력으로 전문점의 주 고객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프라니엘이 이번에는 피부 세포 하나 하나를 하얗고 투명하게 밝혀주는 ‘프라니엘 화이트 RX’ 라인으로 셀 화이트 과학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주요성분



프라니엘의 기본 성분인 GGA Complex를 중심으로 하여 피부 생명력과 재생력을 높여 노화를 개선, 젊은 피부로 회복시켜 줌과 동시에 이번 화이트 RX라인에는 Cell White Complex의 미백 케어 성분을 추가, 환하고 맑은 피부에 대한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GGA Complex는 피부 속 각 세포에 작용, 개인의 피부 특성에 맞춘 케어가 가능하므로 건조한 피부에 강한 보습력을 제공하여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혈관 내피 세포의 조절을 통해 피부 톤을 맑고 깨끗하게 가꿔줄 뿐 아니라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활성화시켜 탄력은 증가시키고 주름은 감소시켜 언제나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Cell White Complex는 세포 턴오버를 활성화시켜 피부톤을 개선시키고 세포에 영양과 에너지를 집중 공급해 즉각적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또, 근본적인 케어를 위해 미백을 활성화 시키고 피부 내 순환을 촉진시켜 멜라닌 발현 물질을 억제함으로 하얗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하였다. 이 성분은 기미, 주근깨, 검버섯의 원인과 다크스팟을 완화시키는 효과를 보이며, 주름 및 노화 증상을 완화시키는 효과도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



화이트 RX의 주요 성분 중 또 하나 관심이 가는 것은 강력한 항산화 효능의 ‘쌀겨 발효 농축액’. 발효 과정을 통해 유효 성분들의 효능이 극대화 되어 단백질, 필수 아미노산, 토코페롤, 비타민 등 우리 몸을 구성하는 필수 영양소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피부 세포의 노화를 방지하고 미백 효능을 증대시켜 주는 특징을 갖는다.



프로모션 전략



엔프라니㈜는 프라니엘 화이트 RX의 출시와 함께 전문점과 함께하는 대대적 샘플링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특히 미백 성분의 대명사인 알부틴의 1,340배 효과를 보이는 레시노이드 성분의 우수성을 적극 홍보할 전략이다. 전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뛰어난 품질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프라니엘의 위상이 이번 화이트RX의 출시로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프라니엘 화이트 RX 제품 구성>



프라니엘 화이트 RX 세럼(30ml) 9만원 대

저점도 타입의 집중 미백 활성 세럼, 빠른 흡수력을 자랑하며 스포이드로 다크스팟과 기미, 주근깨가 많은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해 빠른 개선 효과를 보임. 엔프라니만의 미백 독자 성분 레시노이드가 함유된 미백 기능성 화장품.



프라니엘 화이트 RX 멀티퍼펙션(55ml) 9만원 대

미백+주름+자외선 차단 기능의 삼중 기능성 노화 개선 크림으로 가볍고 촉촉한 질감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차세대 복합 기능성 제품.



프라니엘 화이트 RX 인텐시브 프로그램(5ml*10개) 19만원 대

미백 활성성분과 보습 영양 성분으로 피부 톤 개선효과를 극대화한 미백 프로그램 제품으로 5주 사용으로 전문 피부관리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한 홈케어용 집중 미백 관리 프로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