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솔루션 ‘배슬기’와 모델 계약
에이솔루션 ‘배슬기’와 모델 계약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4.1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숙하고 발랄한 이미지 적합…1년 가전속
에이솔루션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얼짱 출신 가수 배슬기와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조건은 1년 가전속에 8천만원이며, 배슬기는 2006년 4월부터 1년간 에이솔루션의 제 4대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에이솔루션은 모델 선정을 위해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활동 중인 아크네 이노베이터 200명에게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으며, 조사결과 ‘친근감’, ‘개성 있는 외모’, ‘에이솔루션 모델로서의 적합성’ 등의 항목에서 다른 경쟁자들을 제치고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배슬기와 계약하게 됐다.

에이솔루션 담당자는 “배슬기 씨가 에이솔루션의 주 소비층인 18-22세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게 나타났고, 친숙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여드름화장품 에이솔루션의 컨셉을 잘 표현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일 수 있다고 판단됐다”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에이솔루션 측은 초대모델로 활동했던 송혜교와 2대 소유진, 3대 고은아 등 모델로 활동한 연예인들이 이후 대형스타로 성장했던 전례가 있는 만큼 4대 모델로 선정된 배슬기가 선배 모델들의 전통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그룹 ‘THE 빨강’에서 오승은, 추소영 등과 함께 멤버로 활동 중인 배슬기는 SBS의 ‘연애편지’, ‘X맨-반전드라마’ 등 각종 오락 프로그램에 출연해 독특한 복고댄스와 재기발랄함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신인가수이다.

배슬기는 이 밖에도 각종 CF와 케이블방송 M-net의 드라마 ‘브레이킹’의 주인공으로 활약하고 있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주목 받고 있으며, 오는 8월에는 배슬기 정규 1집 앨범 발매도 예정되어 있다.

www.a-solution.co.kr



▲에이솔루션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얼짱 출신 가수 배슬기와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