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솔루션 성수기 마케팅 본격화
에이솔루션 성수기 마케팅 본격화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4.1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IG4 콘서트장 등 ‘찾아가는 샘플링’ 실시
여드름 화장품의 원조 브랜드인 에이솔루션이 봄을 맞아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이솔루션은 치킨업체인 BBQ 주최의 BIG4 콘서트장을 찾아 샘플링을 펼쳤다. 지난 9일 서울 올림픽 펜싱경기장에서 열린 이번 BIG4 콘서트는 동방신기, SG워너비, 휘성, 슈퍼주니어 등 국내 정상급의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청소년들에게 관심을 얻었던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에이솔루션은 콘서트장 입장을 위해 기다리고 있던 1만 2천여명의 청소년들에게 에이솔루션 샘플을 증정했으며, 에이솔루션 제품을 경품으로 협찬에 핵심 타켓층의 청소년들이 에이솔루션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에이솔루션은 4월 한달 동안 수도권의 중고등학교 찾아가 에이솔루션 제품을 증정하는 샘플링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수도권 지역 56개 학교에 재학중인 6만여명의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4월 한달간 매주 수요일 하교 시간에 맞춰 에이솔루션 샘플을 증정하게 된다.



에이솔루션 측은 " 봄철에는 겨우내 움츠렸던 몸의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면서 피지와 피부 노폐물이 피부 밖으로 빠져나오기 시작하고, 공기 중의 꽃가루, 먼지, 각질등과 섞여 모공이 막히면서 여드름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은 여드름 화장품 판매 성수기”라며 “에이솔루션의 메인 타켓인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샘플링을 통해 에이솔루션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구매 트라이얼 증대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배슬기와의 모델 계약과 현장을 찾아가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06년에도 여드름 화장품 대표브랜드로 알려진 에이솔루션의 명성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에이솔루션은 1998년 국내에 여드름화장품 시장을 처음 개척한 여드름화장품 원조 브랜드로 천연식물인 대나무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하여 여드름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인 피지분비 조절, 각질대사 정상화, 살균작용, 세균증식억제 및 여드름 피부의 회복효과에 초점을 맞춘 여드름 전문케어 브랜드이다.

www.a-solution.co.kr



▲여드름 화장품의 원조 브랜드인 에이솔루션이 봄을 맞아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