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솔루션 바디스프레이 첫선
에이솔루션 바디스프레이 첫선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7.11 0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 출시기념모델 시연회 갖고 홍보전
여름휴가를 떠나기 전에 등이나 가슴, 목 등에 나있는 여드름을 쉽게 없앨 수 있는 신제품이 나왔다. 애경의 여드름 전문화장품 에이솔루션은 신제품 ‘바디 스프레이’ 출시를 기념해서 7월 6일(수) 서울 명동 밀리오레 정문 앞에서 모델 시연회를 실시했다.



에이솔루션 바디 스프레이는 여드름 케어 제품으로 등, 가슴, 목 등에 난 여드름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관리해주는 바디 전용 스프레이이다. 이 제품은 손에 잘 닿지 않는 부위에 난 여드름을 위해 거꾸로도 분사가 가능한 360도 스프레이 타입이다.



사용법은 아침, 저녁 샤워 후 또는 필요할 때마다 등, 가슴, 팔 등의 트러블부위에 15~20cm 거리에서 3-4회 가량 분사하고 두드리듯 흡수시키거나 자연건조 시키면 된다.



바디 여드름은 모낭 피지선에 생기는 염증성 질환으로 앞가슴이나 등과 같이 피지 분비가 왕성한 부위에 주로 나타나며, 특별한 관리 없이 방치하면 여드름을 더욱 악화시키고 심할 경우 거무스름한 흔적을 남기기도 한다.



1998년 국내 최초로 여드름화장품을 발매한 여드름화장품의 원조브랜드 에이솔루션의 ‘후레쉬 클리어 바디 스프레이’는 등, 목, 가슴 등의 바디여드름을 케어해 깨끗하고 매끄러운 바디피부로 가꾸어주는 맞춤형 바디케어 제품이다.

www.aekyung.co.kr



▲애경의 여드름 전문화장품 에이솔루션은 신제품 ‘바디 스프레이’ 출시를 기념해 지난 6일 서울 명동 밀리오레 정문 앞에서 모델 시연회를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