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 감사의 이벤트
에스까다 감사의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5.02 0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바즈·호프레스토랑서 색조제품 홍보
에스까다코스메틱( 대표이사 임병철)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조선호텔 외식사업부에서 운영하는 삼성동 코엑스몰 내 위치한 고품격 뷔페식당 비즈바즈, 대형 호프 펍 레스토랑 오킴스 브로이 하우스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에스까다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오킴스 브로이의 신 메뉴인 치킨 텐더 웰빙 샐러드와 치킨 오븐 스파게티가 공짜다. 삼성동 코엑스 몰에 위치한 오킴스브로이 하우스는 대규모 독일 정통 호프 레스토랑이다.



에스까다에서는 지난해 10월 한달간 오킴스 브로이 하우스와 대대적인 프로모션 행사를 펼친 바 있으며 이벤트가 진행된 후에도 제품 문의가 쇄도하는 등 높은 관심을 끌었다. 이번 이벤트는 5월과 6월 두달간 진행되는 감사의 달을 맞은 사은행사이며 오킴스 브로이 하우스의 신메뉴인 치킨 텐더 웰빙 샐러드, 치킨 오븐 스파게티의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을 인쇄해가면 해당 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비즈바즈 고객도 에스까다의 제품을 선물받는다. 에스까다는 뷔페 레스토랑 비즈 바즈에 루즈 이모션과 루즈 글로스를 협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즈바즈는 5조선호텔 주방장들이 직접 요리하는 다양한 뷔페를 경험 할 수 있는 고품격 뷔페 레스토랑.



에스까다는 뷔페 식당 비즈바즈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에스까다의 높은 제품력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홍보의 일환으로,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 당첨이 되는 고객에 한해 투명 메이크업에 잘 어울리는 순수한 베이지 톤의 에스까다의 루즈 글로스 4호 ‘브론즈 키스’와 루즈 이모션 68호 데저트 베이지 제품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부터 31일 2주간 진행하며 에스까다는 이 기간동안 비즈바즈에 전시 부스 참여를 통한 홍보 효과를 얻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과 감사의 달인 5월을 맞이해 가족끼리 혹은 감사를 드릴 분과 함께 즐겁고 단란한 식사기회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중한 만남에 기억에 남을 고품격 명품 화장품인 에스까다를 증정함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효과를 거둘 예정이다.

www.iescada.co.kr





▲에스까다코스메틱은 감사의 달인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