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려한' 벚꽃놀이 추억 이벤트
'수려한' 벚꽃놀이 추억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4.1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홈피서 전개…50명에 미백 에센스
봄을 맞이한 수려한 벚꽃놀이의 추억을 고객에게 선사하고자 벚꽃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LG생활건강 (대표이사 사장 차석용)의 한방브랜드 수려한이 홈페이지를 통해 벚꽃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있는 거리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걸어보세요. 가족, 친구 연인 누구라도 즐거운 추억이 될 것 같아요. 수려한 홈페이지에 벚꽃과 함께한 추억의 사진을 올려주세요'라는 친근감 있는 내용으로 고객에게 다가선다.



응모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응모방법은 벚꽃 아래에서 찍은 추억의 사진과 간단한 사연을 올리면 당첨된 50분에게는 수려한 미백 에센스를 증정한다.



홈페이지에는 이미 다른 사람들의 사진과 사연이 올라와 있어 각 도시의 벚꽃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이벤트 담첨자 발표는 오는 5월 3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수려한 미백에센스는 지나친 자외선과 유해 환경에 의해 칙칙해진 피부를 속수자, 알부틴의 미백성분과 감초, 상백피 등의 상호작용으로 미백 효능을 발하게 하는 한방 미백 에센스(기능성)이다. 멜라닌 침착 억제 효과로 속수자 추출 및 알부틴 성분이 멜라닌 색소가 피부에 침착되는 것을 막어 주어 기미, 주근깨는 물론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 준다.



▲LG생활건강의 한방브랜드 수려한이 홈페이지를 통해 벚꽃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