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타로브' 하나 더 이벤트 화제
'리타로브' 하나 더 이벤트 화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4.06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매기념으로 당첨고객에 정품증정
시스켈리㈜ (대표이사 김동천)가 새롭게 출시한 브랜드 리타로브가 발매 기념 이벤트를 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벤트 당첨 고객에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하나 더!' 이벤트가 그 것.



리타로브는 20대의 젊은 여성들을 위한 국내 유일의 감성 가치 지향 브랜드로서 도도하고 당당한 20대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스토리가 있는 드라마 같은 브랜드를 추구한다.



이번 발매 기념 이벤트는 새롭게 출시되는 리타로브의 인지도를 확산시키고 소비자들의 제품 사용기회를 확대하는데 그 의미를 두고 있다. 또한 드라마 같은 브랜드 리타로브의 대표 품목인 '웬 아이 드림! 파우더 팩트'를 통해 제품명과 같이 꿈같은 행운을 소비자와 전문점 들에게 제공 한다는 것.



리타로브 '웬 아이 드림! 파우더 팩트' 중 행운의 제품 내용물 아래에 '하나 더!'라는 스티커가 부착된 빈 케이스를, 구입한 전문점에 제시하면 정품을 하나 더 주는 행사로 전문점에게도 메리트를 부여해 소비자와 전문점에 동시에 행운을 제공한다는데 그 목적이 있다.



시스켈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리타로브에 대해 조금 더 쉽게 다가설 수 있는 행운의 기회를 부여해 구매 동기를 유발시킴과 동시에 구전 효과를 통해 인지도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가대하고 있다.



시스켈리가 올해를 성공적인 한해로 만들기 위해 기획 발매된 리타로브에 대해서 작은 이벤트 하나하나에도 정성을 기울여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시스켈리가 한단계 더 성장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www.siskeli.com



▲시스켈리는 리타로브가 발매를 기념해 당첨 고객에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하나 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