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 베이스 메이크업
프리즘 베이스 메이크업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2.08.29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감사 이벤트 `성황`


(주)애경산업(대표이사 안용찬)은 마리끌레르 프리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의 스포츠조선과 굿데이 주최, 상반기 고객만족도 1위 선정을 기념해 지난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영화세상과의 코-프로모션(co-promotion)의 일환으로 영화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의 고객 시사회를 마련한 것. 시사회권은 마리끌레르 홈페이지(www.marieclaire.co.kr)를 통해 배부됐으며 고객들의 좋은 반응으로 성황리에 시사회를 마쳤다.



마리끌레르는 상반기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고객만족도 1위를 위해 소비자에게 직접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이며 이달부터 프리즘라인 제품의 기획상품 출시도 계획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프리즘 팩트는 빛이 굴절되고 반사되는 것을 이용해 피부를 투명하고 맑게 연출해주는 화장품. 프리즘 파우더가 반사광을 조절해 햇빛이나 조명 아래에서 화장 톤의 투명함을 유지시켜 주며 유사 세라마이드 코팅분체(특허출원 제 2001-77556)가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또 자외선 차단지수 SPF 28로 기능성심사도 통과한 화장품으로 미용에 민감한 젊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www.aekyung.co.kr" target="_blank">www.aekyu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