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80명에 `모라비또 보따니끄`
총 280명에 `모라비또 보따니끄`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2.08.29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래브 `행운을 잡으세요` 이벤트 성황


(주)시선래브(대표이사 임진서)가 모라비또 홈페이지(www.sisonlab.co.kr) 오픈 기념으로 지난 7월 한달 동안 진행한 이벤트 `캐치프레이즈! 모라비또와 행운을 잡으세요`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는 신규가입자 기준으로 실시됐으며 총 2백80명에게 모라비또 보따니끄 2종세트 외 2백80개의 경품이 지급됐다. 무차별 선정에 의해 당첨된 당첨자들의 명단은 모라비또 홈페이지 접속 후 `뉴스&이벤트` 란을 클릭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모라비또 회원만의 전용공간인 `베리 모라비또(Very Morabito)`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다양한 제품사용후기를 게재된 베리 모라비또 란을 통해 제품구매 전 적절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것. 특히 샘플 신청 란은 이미 2천여명이 넘는 회원들이 본인들의 피부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샘플을 신청하고 있으며 신청 사유와 내용을 바탕으로 적당한 샘플을 발송하고 있다고 시선래브 측은 밝혔다.



한편 이번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를 통해 네티즌들로부터 주목을 받은 만큼 시선래브는 향후 100% 고객만족을 위해 신제품 발매를 위시한 다양한 행사를 통해 릴레이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www.sisonlab.co.kr" target="_blank">www.sisonlab.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