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하] 3대 전략제품
[(주)정하] 3대 전략제품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4.11.02 0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스키노 꾸뛰르 살바도르 달리 루비립스 루치아노 소프라니 돈나
(주)정하(대표 음정학)이 올 겨울시즌 주력제품으로 모스키노의 후속작 '모스키노 꾸뛰르'를 출시, 활발한 영업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8월 살바도르 달리 100주년 탄생기념으로 발매한 '루비립스', 그리고 지난달 선보인 신제품 '루치아노 소프라니 돈나' 등 3개 전략제품을 앞세워 향수시장에서 반향을 일으킨다는 전략이다.



이외에도 내달에는 또랑뜨의 후속작인 '마이 또랑뜨'를 선보이며 올해 마지막 영업전선에 비탄력을 더하고 있다.



올 하반기를 공략키 위한 정하의 3대 전략제품인 모스키노 꾸뛰르와 살바도르 달리 루비립스, 루치아노 소프라니 돈나 등 올 겨울시즌 전략제품을 알아본다.



● 모스키노 꾸뛰르

언제나 파격적이고 개성있는 모스키노의 새로운 향수, 모스키노 꾸뛰르.



특유의 유머감각과 독특한 개성으로 패션계의 이단아, 풍자가, 어릿광대 등 다양한 별명으로 불리웠던 이탈리아의 디자이너 프랑코 모스키노. 이번에 출시된 모스키노 꾸뛰르는 이러한 모스키노의 마니아들을 위해 특별해 제작돼 출시된 제품이다.



그녀의 뚜렷한 개성만큼이나 독특한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담은 모스키노 꾸뛰르 향수는 사치와 허황된 의식이나 유행에 얽매이기 보다는 따뜻한 사랑의 느낌을 전하며 나만의 자유와 개성으로 진실된 인생을 살아가는데 최선을 다하는 현대 여성을 위한 향수.



모스키노의 상상을 초월하는 사고방식과 스타일은 이미 그의 콜렉션을 통해 여러 번 증명 되었고, 보기만해도 모스키노 임을 금새 알아낼 수 있는 모스키노 꾸뛰르 향수는 메인 심벌인 하트를 이용한 캡이 사랑과 자유를 의미하며, 캡과 바틀을 감싸는 붉은 리본은 모스키노가 언제나 주장하는 전 세계의 평화에 대한 커뮤니케이션과 따뜻한 마음을 의미한다.



특유의 개성과 위트로 표현되는 모스키노 꾸뛰르 향수는 철저한 자유정신에 입각하여 만들어진 예술 작품이라 할 수 있다.



따뜻한 사랑의 느낌이 그대로 전해지는 모스키노 꾸뛰르의 향은 풍부하면서도 거절할 수 없을 만큼 매혹적인 탑노트로 베르가못이 주는 생기있고 신선한 느낌과 활기찬 만다린의 향, 페퍼가 지닌 장난스러운 느낌으로 첫 사랑의 강렬함을 전한다.



가슴 떨리는 사랑이 영원히 지속될 듯한 느낌의 미들 노트는 피오니와 자스민의 라이트한 느낌에 석류와 양귀비가 주는 즐겁고 위트있는 느낌이 채색되어 사랑에 빠진 여성의 느낌을 이어간다.



그리고 베이스 노트로 매우 새로운 관능성을 표현하는 벤조인과 바닐라의 은은한 매력이 세다르 우드의 포근함과 어우러져 은은한 사랑의 여운을 오랫동안 행복하게 남긴다.



● 살바도르 달리 루비립스

정하가 새롭게 선보이는 살바도르 달리 루비립스는 살바도르 달리의 10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달리의 7번째 향수.



이 향수는 프루티 우디 플로럴 계열의 생기발랄한 향기가 관능적 분위기로 피부를 감싸주는 향수로 산뜻하면서도 유쾌한 느낌의 톱노트는 묘한 유자 의 향과 탄산의 생기가 녹아있는

레드커런트 향, 스파클링한 사과향이 혼합돼 상쾌함의 첫향을 강조하고 있다.



이어 프레시한 워터릴리, 깊은 풍취의 와일드 오키드, 놀랍게도 요염한 탑시 로즈의 섬세한

플로럴 향으로 조합된 미들노트가 관능성을 돋보이게 한다.



강한 패츄라이와 미스터리한 샌달우드, 레몬향을 머금은 달콤한 허니향의 흔적을 가진 강렬한 베이스 노트로 마무리된다.



페미닌하며, 반항적이지만 클래식한 오드 뚜알렛은 개성강하고, 공상과 모험하길 좋아하며 도발적인 여성을 컨셉으로 한다.



● 루치아노 소프라니 돈나

루치아노 소프라니 돈나는 당당한 아름다움을 가진 여성에게 귀족적인 우아함으로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한층 빛을 발하는 매력적인 향수다.



우아하게 흐르는 볼륨과 선의 조화가 독창적인 바틀에는 소프라니의 세계를 특징짓는 세련되고 풍부한 향이 뿜어져 그녀의 광채만큼 강렬한 개성을 표현하며 품격있는 여성미를 드러낸다.



빛이 쏟아지는 황홀함이 느껴지는 프레시한 톱노트는 프로티 만다린과 베르가못, 소프트한 벨벳 같은 피치, 그리고 스파클링한 그린캐시스가 서로를 조화롭게 감싸 안으며 빛을 발한다.



글래머러스한 여성스러움을 표현하는 오리지널 플로럴 프루티의 미들노트는 고귀한 자스민향, 우아한 아이리스, 달콤한 플럼의 조화는 부드러운 장미 꽃잎, 관능적인 피오니 향이 더하여 풍성하게 한다.



그리고 풍부하고 진한 따뜻함을 느끼게 하는 베이스노트는 매혹적인 바닐라와 달콤하고 크리미한 샌달우드는 더 풍부하고 더 관능적인 머스크에 의해 하이라이트 되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