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브] 브랜드 이미지 변신 선언한
[(주)보브] 브랜드 이미지 변신 선언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4.10.18 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녀적 우아함' 충만한 토털 메이크업 브랜드로!
20대 초중반 여성을 코어타깃으로 설정

보브(대표 남규우)는 정확한 타깃층 공략을 위해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색조 리딩 브랜드로의 변화를 시도한다. 이는 2004년 소녀적 우아함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하기 위해 대변신을 시도하는 것. 23년간 국내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책임지고 리딩해 온 브랜드로서 단순 메이크업과 컬러 제안에서 벗어나 타깃 소비자들의 신념과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라이프 어드바이저로 변신한 보브의 모습을 알아본다.<편집자 주>



● 브랜드 리뉴얼 컨셉

보브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물리적 나이에 상관없이 젊음을 유지하고 소녀처럼 순수하면서도 열정이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녀적 우아함을 브랜드 컨셉을 나타나내고 있다.



인형같이 예쁘기만 하기보다는 자신의 분야에서 열정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며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20대 초, 중반의 여성들을 소비자 타깃으로 하는 것.



브랜드 컨셉의 명확화를 위해 여성스러우면서도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페미닌 문양을 서브 로고로 사용했으며 서브 로고인 페미닌 문양은 보브 제품 패키지에 통일되게 적용되며 광고 등에 적용 되어 소녀적 우아함을 대변한다.



● 모델 파워 보브, 문근영을 만나다.

보브는 배종옥·최진실·채정안·송승헌·,차승원·샤크라·임은경 등의 역대 브랜드 모델에 이어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문근영을 만나 소녀적 우아함을 표현한다.



문근영은 맑고 순수하면서도 열정에 가득찬 눈빛과 복스럽게 통통한 볼, 그리고 우유빛 맑은 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소녀적 우아함을 표현하는데 안성맞춤.



또한 이미 수많은 사진 작가와 기자들로부터 모델로서의 풍부한 표정과 열의를 인정 받은 모델이다.



2004년 가을·겨울 보브와 만난 문근영은 소녀의 라이프 스타일을 잘 표현했다. 2004년 가을에는 ‘윈드걸 핑크 브라운(Wind girl Pink brown)’으로 사랑을 차지하는 미워할 수 없는 깜찍한 바람둥이를 표현했으며 이어서 2004년 겨울에는 ‘퍼플 러브 바이러스(Purple Love virus)’로 온 세상에 사랑을 퍼트리는 러브 메신저를 보여줬다.



● 보브 베스트 셀러 리뉴얼 퍼레이드

△ 보브 아이섀도우 : 보브 아이 섀도는 빠른 컬러 트렌드 분석으로 국내 시장에서 가장 트렌디한 컬러를 먼저 선보인다. 또한 보브 연구소의 기술로 쉽게 깨지지 않으며 특수 코팅한 초 미립자 파우더와 오일 햠량의 적절한 조화로 지속성과 컬러 발색력이 우수하다.



△ 샤인 팝 루즈 : 립스틱 제품은 23년간 보브에서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제품. 보브 샤인 팝 루즈는 소비자의 취향에 부합하게 3가지 타입 글로시, 쉬머, 매트로 출시됐다. 발림성과 지속력이 우수하며 또한 천연왁스 성분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한 립을 연출한다.



△ 메니큐어 : 1백20여 가지 네일 컬러를 자랑하는 보브는 23년 동안 국내 메니큐어 시장의 리더자리를 지키고 있다. 저렴하면서도 우수한 품질력으로 시장으로부터 인정 받은 보브 메니큐어는 스피드한 건조 속도와 뛰어난 광택 효과는 물론 선명한 색상 표현에 탄력있는 솔을 사용하여 붓자국 없이 매끄럽게 컬러를 바를 수 있는 고기능 네일 에나멜이다.



● 토탈 메이크업 브랜드로의 도약

보브는 색조가 강한 브랜드에서 더 나아가 토탈 메이크업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것이다. 가꿈의 아름다움과 더불어 자연스런 아름다움 창조를 소비자들과 함께 만들어 갈 것이다.



△ 안티 링클 세럼 : 여성들의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 젊음을 영원히 지켜주는 보브 안티 링클 세럼. 크리스탈좀(crystalsome) 미립자 안의 레티놀이 외부 자극으로 거칠어지고 유연함을 잃은 피부결을 다듬어 주고 피부에 탄력을 되찾아 주는 세럼. 인삼추출물과 초산토코페놀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구조를 섬세하고 견고하게 유지시켜 주고, 녹차 추출물과 토마토 추출물이 피부의 정상화를 도와 매끄럽고 고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 마스크 팩 :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 성분을 기본으로 피부의 부드러움을 주는 딸기 요구르트 콜라겐 팩, 뾰루지 등의 잡티를 제거하는 티트리 콜라겐, 녹차 콜라겐 팩, 그리고 맑고 화사한 피부를 유지하는 화이트 콜라겐 팩, 피부 유수분을 조절해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 트리트먼트 콜라겐 팩으로 구성되어 여성들의 피부를 책임진다.



△ 폼 클렌징

퍼펙트한 메이크업에는 퍼펙트한 클렌징이 중요하다. 보브는 여성들의 맑고 깨끗한 피부 유지를 위해 깔끔하게 클렌징 되는 페이스 워시 밸런싱 폼클렌징 라이스, 오렌지, 녹차를 출시 했다. 천연 성분의 클렌징 폼으로 미세한 거품과 동시에 클렌징시 피부 마사지 효과가 있어서 깔끔한 클렌징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