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통합 `맞춤 서비스`
온-오프라인 통합 `맞춤 서비스`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2.04.04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직판사업부 홈페이지 통해


한국화장품(주)(사장 김두환) 직판사업부가 홈페이지를 통한 온-오프라인 통합 고품격 일대일 맞춤 서비스를 개시했다. 직판사업부 홈페이지는 현재 일반 회원들이 이용하는 고객 사이트(www.idem.co.kr)와 뷰티플래너들이 이용하는 사이트(http://bp.idem.co.kr)로 구성됨으로써 통해 뷰티플래너들이 고객들에게 맞춤서비스를 할 수 있게 된 것.



고객들은 고객 사이트 회원등록 시 자신의 담당 뷰티플래너를 선택함으로써 온라인 피부상담과 오프라인 피부케어, 온라인쇼핑 등 일대일 맞춤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뷰티플래너들은 직판 홈페이지를 통해 담당 고객과 홈페이지 회원에 대해 고객 피부관리·기념일 관리·구매정보관리 등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고객관리를 할 수 있다.



직판사업부의 이러한 시스템은 이메일과 타깃 메일링 시스템(TMS), 인터넷동호회 등을 통해 고객과 뷰티플래너, 뷰티플래너와 뷰티플래너, 그리고 뷰티플래너와 본사 간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을 가능케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의 교육자료실을 통해 다양하고 알찬 교육자료도 확보할 수 있다.



한국화장품 측은 뷰티플래너들에게 새롭게 오픈 된 홈페이지를 통해 한 걸음 앞서나가는 `디지털형 뷰티플래너`로 거듭나기를 당부하는 한편 이번 홈페이지 구축을 통해 뷰티플래너들의 고객·조직관리의 효율성 강화로 영업력이 한층 배가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ww.idem.co.kr" target="_blank">www.idem.co.kr





기사입력일 : 2002-03-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