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캐시캣, 부산무비쇼 참가
LG캐시캣, 부산무비쇼 참가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07.15 0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세대 겨냥 이벤트 참여…메이크업 시연도
LG생활건강(대표이사 최석원)의 색조 전문브랜드 캐시캣이 오는 8월 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영화를 주제로 한 국내 첫 전시회인 `2003 무비쇼`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스크린 광고 사업체인 동영아이텍이 `P(참여)세대`를 겨냥해 영화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해 마련한 테마 전시회. 유명 영화장면의 패러디쇼는 물론, `스파이더맨`이나 `헐크` 등 헐리우드 영화 속 캐릭터들과 영화에 등장하는 특수 자동차 전시, 관람객이 스스로 영화주인공으로 연기해 보는 액션체험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젊은 P세대들의 뜨거운 참여를 유도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와관련해 이번 행사에서 캐시캣은 영화라는 장르에서의 필수 요소인 분장과 메이크업에 대한 시연을 함으로써 입장객들과의 신선한 만남을 가졌다.



영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시켜 주는 캐시캣의 메이크업 서비스는 캐시캣의 부스에서 이뤄지고 있다. 캐릭터가 다른 네 명의 영화 속 여주인공으로 변신시켜주는 컨셉으로 배트맨의‘미셸파이퍼’와 같은 캣 우먼의 스모키섹시 메이크업, 프랙티컬매직의 ‘니콜키드먼’의 귀엽고 사랑스런 매직 로맨틱메이크업, 마이페어레이디의 ‘오드리 햅번’과 같은 복고풍의 여성스러운 노블레스 메이크업, 매트릭스의 ‘캐리앤모스’와 같은 강인하면서도 섹시한 테크노 누드 메이크업 등 네가지 컨셉의 메이크업 서비스가 선보인 것.



어린이들을 위한 무료 페이스 페인팅도 진행돼 휴가철을 맞아 전시장을 방문한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도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www.cathyca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