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메이크업 트렌드 홍보
겨울메이크업 트렌드 홍보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1.11.2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제화장품, 인기그룹 `샵`과 공동 판촉


로제화장품(주)(대표이사 임정빈)이 올 겨울 메이크업 트렌드로 선보인 카리스마 레드와 카리스마 바이올렛 제품과 이미지에 관해 인기그룹 샾의 새 앨범 플랫(Flat)과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샾은 밝고 활동적인 이미지의 음악과 깜찍하고 생동감 넘치는 외모로 젊은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혼성 4인조 그룹으로 이번 새 앨범은 발매 일주일 만에 16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기존의 젊고 활기찬 이미지, 강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에서 이번 앨범에서는 달콤하고 감미로운 분위기까지 다양한 변신을 해 이번 로제의 겨울 색상인 카리스마 레드의 강렬하면서도 순수한 이미지가 절묘한 조화를 이뤄 좋은 홍보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공동이벤트는 샾의 새 앨범 속에 이벤트 응모권을 첨부해 앨범 구매자가 이벤트에 참가할 경우 로제화장품 립스틱을 증정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또 로제화장품 홈페이지 상에서도 샾의 새 앨범을 상품으로 하는 경품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홈페이지 정식회원인 로제띠앙을 대상으로 간단한 설문답변을 통한 이벤트 참여형식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이밖에도 로제화장품과 샾의 매니지먼트사인 월드뮤직 엔터테인먼트는 포털 사이트와, 음악전문 사이트 등 인터넷 상에서의 다양한 홍보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집계된 소비자 DB자료는 앞으로 로제화장품의 다양한 이벤트 등에서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로제화장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로제화장품이 2001년 겨울 선보인 메이크업 패턴은 강렬함과 순수함을 함께 표현하는 레드의 정열과 대담하고 아방가르드한 회색조의 스모키룩과 함께 회색 빛 눈매와 부드러운 바이올렛 입술로 표현되는 두 가지 패턴으로 진행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한 대 소비자 노출 강화로 각종 홍보와 이벤트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사입력일 : 2001-11-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