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내 1천억원대 브랜드로 육성할 것”
“3년내 1천억원대 브랜드로 육성할 것”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5.02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부 김남욱 대리

“지난 8월 첫선을 보인 메소니에는 이번에 출시되는 미백라인과 주름개선 라인은 명실상부한 기능성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 구축과 브랜드 파워 제고에 기여할 것입니다.”



올해 메소니에 브랜드의 히트상품이자 주력 제품으로 부상할 미백라인과 주름개선 라인을 동시에 선보인 메소니에 브랜드 BM 김남욱 대리. 그는 “제품 구성력을 강화한 만큼 브랜드 파워 제고에 상당한 탄력을 받을 것이며 이에 매출 신장률 30% 이상을 상회하는 성적으로 올해 1백50억원대의 매출을 확보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메소니에가 시판 유통 전문 브랜드라는 점에서 현재 1천2백곳에서 1천3백여곳의 전문점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향후 3천여곳까지 입점 매장수를 늘리겠다는 유통 계획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여기에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는 미디어전략을 구사함으로써 소비자 인지도 부문에서 브랜드 최초 상기도를 높여 프리미엄 시장의 3대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전략도 덧붙였다.



“차별화된 기술력을 자랑하는 메소니에 링클 테라피의 경우 한국야쿠르트 연구소와 공동으로 개발한 유단백질인 락토페놀(특허번호 0302504)과 듀얼 리포좀화한 레티놀 기술을 이용함으로써 레티놀을 2차 안정화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현재 4천억원대로 추정되며 향후 그 규모가 더욱 확대할 것으로 예상되는 기능성 프리미엄 시장에서 ‘소비자 지향’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는 조건을 갖춘 만큼 향후 1천억원대 매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