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바이오스킨테크
(주)바이오스킨테크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2.04.25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과학 접목, 기증성화장품 원료 개발 앞장
(주)바이오스킨테크(대표 이 호)는 지난 2000년 5월에 설립된 기술인증 벤처기업이다.



식약청으로부터 기능성화장품 심사를 통과한 자외선차단 메디블록 제품들을 현재 국내 유명 피부과·성형외과를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여드름 전용 화장품인 아크네이드 제품을 올해부터 출시하고 있다.



그동안 원료개발에 주력해 1년 6개월간 총 3억원의 연구비를 투자, 합성방부제를 완전히 대체할 수 있는 천연방부제 개발을 완료했고 지난해부터 바이오스킨테크의 전 제품에 적용하여 판매중에 있다.



현재 화장품회사와 식품회사에서의 항균효능평가를 완료한 상태로 곧 대량생산공정을 가동할 예정이다.



합성방부제는 잠재적 환경호르몬으로서 인체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항균제 내성을 유발함으로써 임상에서의 내성균출현이라는 심각한 부작용을 가져올 수도 있다.



이러한 점을 감안한 (주)바이오스킨테크의 천연방부제 BMB-SP(가칭)는 한국화학시험연구원으로부터 중금속과 방부효능에 대해 인증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경북대에서의 실험결과 항산화력이나 노화예방효과도 함께 지니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 뛰어난 수용성으로 제품적응력이 우수하고 안전한 생약기원 물질을 원료로 하기 때문에 안전성이나 효능면에서 모두 공인 받은 천연방부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