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원료산업 현장
화장품 원료산업 현장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2.04.1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 활성성분 등 기능성 원료에 강점
(주)삼미켐(대표 유만섭)은 지난 1980년 삼미 무역회사(SAMMI Trading Co.)로 처음 출발해 화장품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 지금까지 20 여 년 동안 가정용 제품, 신체보호 기능을 위한 화학원료를 취급해오며 세계 유수의 화학물질 제조사와 제휴를 맺고 있다.



무역회사로서의 경험을 살리면서 사용자와 공급자 모두를 위한 역할을 담당하며 현재 삼미켐의 위치로 자리매김해왔다. 특히 국내 화장품 제조사와 함께 화학 실험을 수행해오며 밀접한 관계를 유지한 것도 이 회사의 장점.

해외협력업체로는 미국의 Advanced Polymer System, Archimica, Dow Corning, 이탈리아의 Esperis s.p.a , 독일의 Kahi&Co, 일본의 Kishimoto Trading 등으로부터 원료를 공급받고 있다.



베이스 원료로 미네랄 오일·왁스·야채추출물·오일·액상 크리스탈·PMMA 등을 국내 제조사에 공급하고 있으며 현재 기능성화장품 시대를 맞아 신체를 보호하며 가꿔주는 기능성 원료의 공급에도 더욱 주력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기능성 베이스 원료를 취급하는 원료전문업체로 거듭나기 위해 지난 20년 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계 시장에서 원료회사와의 거래선을 넓히고 있으며 특히 생태학적으로 다양한 군의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양활성성분에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삼미켐은 그동안 화장품 업체와 원료 제조사의 도움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공급해왔다는 판단 아래 앞으로 믿음이 가는 회사, 충분한 기술적 지원과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www.sammiche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