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판 기초화장품 ‘리버서스’ 첫 선
방판 기초화장품 ‘리버서스’ 첫 선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4.1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 B&H, 日 나리스화장품서 직수입

천연성분 함유 여성 기초 6종 배치



동성제약이 방문판매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지난 2년여간 준비 끝에 동성B&H(대표 홍성분)를 설립하고 40년 역사의 일본 방문판매 업체 나리스화장품과 손을 잡고 국내 여성 기초화장품 ‘리버서스(RIBIRTHUS)’를 출시한 것.



리버서스는 ‘Rebirth’와 ‘Us’의 합성어로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 피부 본래의 힘은 강화시켜 여성들이 원하는 피부상태로 다시 태어나게 해 준다는 의미의 브랜드다.



특히 천연 성분의 결정체라는 것이 리버서스 브랜드의 가장 큰 특징.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아몬드 엑스와 천연보습인자 NMF를 생성시켜 세포내 수분을 유지시켜 주는 은행잎 엑스, 그리고 탄력강화 기능의 텔미 엑스 등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 무향료·무광물오일·무타르색소·무알코올 제품이라 저연령층부터 중년에 이르기까지 사용범위가 넓다는 것도 또하나의 특징이다.



제품은 리버서스 더블 클렌징, 메타보라이징 마사지 크림, 멀티 퍼포스 로션·브라이트닝 에센스·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전·나리싱 크림 등 모두 6종으로 구성돼 있다.



리버서스 더블 클렌징(100g)은 0.04∼0.28mm의 미세한 거품이 일고 거품 제거력도 우수한 클렌징 크림과 폼클렌징의 이중 세안제다. 메타보라이징 마사지 크림(100g)은 마사지와 팩의 기능을 동시에 갖고 있는 제품으로 인삼 엑스와 비타민 A 팔미테이트를 배합한 제품으로 피부에 유효성분 침투를 용이하게 해 준다.



멀티 퍼포스 로션(180ml)은 피부 pH 밸런스 조절과 각질제거·모공관리의 3가지 효과가 있는 제품이며 브라이트닝 에센스(30ml)는 비타민 C·E·A 등 3가지 비타민을 캡슐화한 제품이며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전(80ml)은 촘촘한 그물망 구조인 아쿠아크로스가 피부내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함을 지속시켜주는 제품. 마지막으로 나리싱 크림(30g)은 나이트 크림으로 콜라겐 생성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동성B&H는 화장품과 함께 건강식품을 주로 유통할 계획이며 전국을 총판 형태로 유지한다는 계획 아래 현재 서울과 인천, 수원 등에 총판계약을 체결한 상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