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한국, 수험생에 미용강좌
태평양·한국, 수험생에 미용강좌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11.29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순회 스킨케어 교육 … 면접·메이크업도 지도

(주)태평양



고객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해 온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이 수능시험을 치른 학생들에게 ‘아름다운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수험생을 위한 뷰티레슨을 마련, 전국 순회교육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시험 다음날인 지난 8일 성덕여상을 시작으로 오늘(29일) 반포고와 한서고, 30일 덕성여고와 상명사대 부속여고, 그리고 12월 1일 숙명여고에 이르기까지 전국 3백여개 고등학교, 15만 수험생을 대상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진행되고 있는 것.



피부손질방법, 돋보이는 메이크업 연출, 염색방법과 향수사용법 등 기본적인 미용강좌뿐만 아니라 남학생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여드름피부의 관리법과 헤어손질법 등에 대한 강의도 마련됐다.



여기에다 면접과 예식장, 저녁모임 등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명절날 한복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스포츠 메이크업 등 다양한 테마별 메이크업 방법도 프로그램에 포함돼 있다.



www.pacific.co.kr



한국화장품



한국화장품(주)(사장 김두환) 이벤트 팀도 고 3 수험생 대상 미용강좌에 직장예절과 사회, 대학생활 에티켓 강의를 더한 차별화된 미용강좌로 학생들과 일선교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화장품의 메이크업 미용강좌는 지난 9월 21일 성동여실을 시작으로 내달 초까지 동덕여고, 미림여고, 문영여고 등 전국 60여개교 3만 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와 함께 고3 수험생을 위한 깜짝 이벤트 행사로 광주 밀리오레에서는 ‘수험생을 위한 메이크업 쇼’라는 타이틀을 걸고 야외무대에서 개인 장기자랑, 댄스 경연대회, 메이크업 쇼등 다양한 축제행사를 열어 수험생들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과 더불어 축제의 장을 마련 했다.



한국화장품(주) 고객관리팀의 송진영 과장은 “고3 메이크업 미용강좌는 예비숙녀들을 잠재고객, 미래고객으로 확보하기 위한 홍보차원의 행사임과 동시에 메이크업을 처음 시작하는 이들에게 안내 창구와도 같은 중요한 행사”라고 말했다.



www.ihk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