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솔루션’ 임상실험 결과 발표
‘a-솔루션’ 임상실험 결과 발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11.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산업, 뉴욕주립대 살리타박사 초청

애경산업(대표이사 안용찬)은 지난달 19일 서울 힐튼 호텔서 a-솔루션 리뉴얼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미국 피부학회 전임 부회장이자 현직 미국 뉴욕주립대 헬스 사이언스 센터 명예교수인 살리타 박사를 초청, ‘a-솔루션 효능·효과에 관한 임상실험 결과’를 발표했다.



여드름 피부 분야에 있어 세계 최고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살리타 박사는 ‘5주간 32명의 여드름 환자(20∼40대)를 대상으로 a-솔루션을 사용한 결과, 70% 이상의 환자가 여드름 개선 효과를 보였다고 밝혔다.



애경산업과 국내 이성낙 박사의 요청으로 임상실험을 진행했다고 밝힌 살리타 박사는 “지루성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화장품을 이용한 임상실험은 이번이 처음으로 항생제가 아닌 자연추출성분을 사용한 a-솔루션의 치료 효과는 기대 이상의 것으로 긍정적인 효과가 있었다”고 말했다.



마이싱이라는 여드름 치료제제를 사용하는 대신 대나무 추출물을 사용해 여드름균에 대한 저항력을 높인 a-솔루션의 경우 항생제 사용에 의한 내성을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는 설명이다.



이어 살리타 박사는 “여드름 화장품 시장에 긍정적인 발전이 기대된다”는 점을 덧붙이면서 “애경산업과 함께 화장품에 관한 또 다른 실험을 함께 진행하고 싶다”고 언급했다.



한편 a-솔루션은 출시 4년을 맞아 시장환경변화에 대응하고 여드름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마켓리더의 자리를 확고히 하기 위해 이달부터 브랜드의 전면적인 업그레이드를 시도, 제품력과 브랜드 이미지에서 우위를 지켜나간다는 계획이다.



www.aekyu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