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트러블 없는 세상 만들자’
‘피부 트러블 없는 세상 만들자’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9.27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도화장품, 중·고교생 대상 캠페인 전개

도도화장품(대표 최규근)은 1623 세대를 위한 피부 트러블 개선 화장품 에이클리닉클럽의 제품 판매이후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전임직원이 등교길 샘플링 배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피부 트러블이 없는 세상을 만들자!’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전임직원이 매일 아침 수도권 지역의 중·고교를 찾아가 등교하고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전개하고 있는 이번 샘플링 행사는 실제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제품에 대한 반응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한편 피부를 위한 인터넷 포털 사이트 에이클리닉클럽닷컴

(www.aclinicclub.com)에서는 소비자들과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제품과 피부관리 등에 관한 다양한 정보교환이 일어나고 있으며 특히 샘플을 받고 제품에 대한 피부 반응을 경험한 소비자들은 홈페이지내 ACC 사용후기 게시판에 자신의 샘플 사용수기를 직접 게재한 후 구입 의사를 밝혀 샘플링 행사의 효과를 보여 주고 있다.



에이클리닉클럽은 트러블이 심한 문제성 피부를 위한 A-라인과 모공케어가 필요한 P-라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1만3천원에서 1만8천원대의 부담없는 가격대를 형성, 1623세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현재 도도화장품은 지하철·옥외게시판·인터넷과 대대적인 샘플링 행사등으로 실제 소비자가 느낄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도도 홍보팀 관계자는 밝혔다.



www.dod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