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서 가을 메이크업 쇼
백화점서 가을 메이크업 쇼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9.27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웨딩내추럴·클래식 메이크업 연출

한국화장품이 가을의 시작과 함께 백화점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백화점 메이크업 쇼를 진행했다. 지난 7일에서 9일까지 3일간 진행한 인천 신세계 백화점 메이크업 쇼는 가을 색조 제품을 이용하는 웨딩 내추럴 메이크업과 클래식무드 메이크업을 통해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는 동시에 일대일 메이크업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메이크업쇼는 백화점을 찾은 고객들에게 자신의 결점을 커버하고 장점을 살리는 가을 메이크업 방법을 제시했고 피부 상담까지 이루어져 고객들의 고민을 해소 시켜주었다는 후문이다.



올 가을 트렌드 색상인 브라운과 베이지 계열의 신 색조 제품을 가을철 웨딩 시즌과 더불어 백화점을 찾은 고객들에게 웨딩드레스와 이브닝 드레스를 입혀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특별한 체험을 실시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피부색을 투명하게 표현하는데 포인트를 둔 내추럴 패턴은 고객에게 웨딩드레스와 함께 가을의 아름다운 신부로 사랑스럽게 연출했으며 우아하고 지적인 느낌을 살린 레드 펄 브라운의 립메이크업을 강조한 클래식 패턴은 이브닝 드레스로 여성의 관능미를 살리는 연출이 포인트.



한국화장품이 새롭게 선보인 가을 메이크업쇼는 고객과의 일대일 맞춤 서비스를 실행하겠다는 목표 아래 인천 신세계 백화점·일산 그랜드 백화점·대구 동아백화점에서 실시됐으며 오는 11월까지 독특한 이벤트를 계속 전개할 예정이다.



www.ihk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