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벨, `랑콤 루즈 마네틱`출시
코벨, `랑콤 루즈 마네틱`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6.10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컬러군 24색상 라인업



(주)코벨(사장 마틴기유)은 지난달 25일서울 하얏트 호텔에서2백70여명의 관련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상품 `랑콤 루즈 마네틱` 출시 행사를 가졌다. 랑콤 루즈 마네틱은 매혹적인 입술 연출을 위해 오렌지에서 레드와 베이지에서 브라운, 핑크에서 와인까지 3가지 컬러군을 중심으로 24가지의 다양한 색상을 선보이며 오랜 지속력과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P&B사업부의 황학상 영업이사는"가장 한국화된 임상실험 등을 통한 제품을 출시해 성공을 거두고있는 랑콤이 이번에 다시 한번 한국 여성을 위한 다양한 컬러군을 선보이는 루즈 마네틱을 한국에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루즈 마네틱출시에 대한 자부심을 피력했다.



또한 황이사는 "루즈 마네틱의 특별함을 전하기 위해 한국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3명을 선정해 랑콤 본사에서 수여하는 한국 최고의 메이크업 삼으로 `랑콤 어워드`을 올해 처음으로 제정, 시상하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랑콤의 컬러세계에서도 그 우위를 차지하게 될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랑콤 어워드의 수상자로 선정된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이경민씨와 조성아사 박순미씨 등으로 이들은 이날 시상식이 끝난 뒤 루즈 마네틱의 3가지 컬러군에 따라밀레니엄 메이크업을 각각 선보이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