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 립스틱 신기술 개발
태평양, 립스틱 신기술 개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6.10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신색상 `라네즈 칼라파워`에 WAIS 기술 첫 도입





태평양(사장 서경배)의 `라네즈칼라파워 립스틱 이 올 여름 신색상인 밀키웨이를 출시하면서 `수용성 보습성분 안정화 기술 Technology`를 새로 도입했다. 롱래스팅 립스틱의 품질을 좌우하는 핵심기술을 보강함으로써 `Color-lasting(지속성)`과 Moisture-lasting(촉촉함)` 이라는 상반된 기능을 동시에 발현할 수 있는 적극적인 개념의 고감성, 고기능성 립스틱으로 재탄생했다.



새로이 출시되는 라네즈 칼라파워 립스틱은 수용성 천연 고보습성분의 유화 안정화 기술로 개발한대평양의 독자적인 원료를 함유하여 스킨 케어 개념의 보습효과와 컬러-픽스의 상승효과를 내는 최적의 피부 친화형 립스틱이다.



자연에서 얻은 수용성 해초추출물이 젤리처럼 푹신한 느낌으로 보습성분을 감싸주고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식물성 오일성분을 안정화시켜 완성한 피부 세포막과 유사한 이중막구조의 스킨-라이크 베일 시스템이 입술이 숨쉬듯 편안하게 지켜주는 촉촉함을 준다.



사람의 체온이 닿는 순간 액상으로 바뀌기시작하는 립멜팅 시스템을 적용하여 립스틱을 바르는 순간 놀랄만큼 매끄럽게 녹아들고 구형상의 초미립자 파우더가 그라데이션을 도와 섬세하고 고운 느낌으로 발린다. 또 라네즈 칼라 파워 립스틱은 오래도록 선명하게 입술선을 살아나게 하는 라인 프루프 효과를 지닌 복합기능의 립스틱이다.



라인 프루프 효과는색의 번짐을 막아주는 보호막 효과를 뜻하는 것으로 먼저 내수. 내유성이 우수한 미세 구형 파우더가내부적으로 색 번짐의 주요 원인인과도한 오일성분을 모두 흡수해 오일에 의한 흐름성(유동성)을 차단하고 색의 분산성을 학상시켜 깔끔한 색상표현을 도와주며 밀착력이높은 식물성 파우더가 복합적으로 지속력을 높여준다.



다음으로 입술표면과 가까운 탄성을 갖는 젤리같이 푹신한 스킨-라이크 베일이 외곽에서 한번 더 색소의 확산을 막아주는 작용으로 오래오래 색이 살아난다. 태평양은 오래가면서 천연보습성분을 담아 덧바른 느낌없이 내 입술과 같은 편안한 느낌으로 다가오는 라네즈 칼라파워 립스틱을 내세워 올 여름 캠페인 기간동안 총 60만개 5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