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징스페샬 특별 판촉캠페인
에이징스페샬 특별 판촉캠페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6.0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판촉·내장품 고급화 "큰성과"







LG생활건강(대표 조명재)은 지난 5월 한달간 전국 1천여점의 화장품 전문점을 대상으로 이자녹스에이징 스페샬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에이징 스페샬 특별 판촉 캠페인`을 전개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97년 9월피부노화를 특성별로 분류해 전문적인 노화방지 프로그램으로 탄생한 에이징 스페샬이 `98 한국 능률협회 화장품부문 히트상품으로 선정되는 등 출시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데에 대한 감사의 보답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LG생활건강은 에이징 스페샬 중에서도 최고의 히트제품인 모공전문LS-8865 시럼에 이자녹스 신제품 안티퍼티젠 크림과 LS-8865 시럼 증정용을 내장해 기획세트로 구성, 캠페인 기간동안 한정 판매하고 동시에 에이징스페샬 전 품목을·구입하는 소비자에게 고급 립파레트를 제공하는 고객 사은행사를 전개한 것이다.



에이징 스페샬 특별판촉 캠페인 기간동안 소비자들은 "LG측이 지급하는 판촉물과 견본품이 고급스럽고 마음에 들어 관심을 갖게 됐으며 필요로 하던 제품 구입으로 다양한 증정품을 얻을 수 있어 적지 않은 금액에도 선뜻 구입할 수 있었다"고 에이징스페샬 제품의 구입 이유를 설명했다.



전문점주들은 "본사에서 캠페인 차원으로 제품 판매를 지원해주고 메이크업 및 피부상담 등의 서비스까지 제공해줌으로써 매출이 한결 수월하다"면서 고급스러운 립케이스와 견본 지급 및 피부상담 등에 의한 이번 에이징 스페샬 캠페인이 고품격 제품에 적합한 차별화된 서비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