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밀키웨이 대축제 연다
라네즈 밀키웨이 대축제 연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6.0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이탈리아 투어 100명·은하수 캠프 초대 등 5140명에 행운





경기가 본격적인 회복국면을 보이고 여름이 성큼 다가오면서 화장품 업계의 움직임이 활발하다. 예년보다 한달이나 이른 지난 4월부터 여름 메이크업 패턴을 발표하면서 여름 시장의 조기 활성화를 노렸던 업계의 마케팅 전략이 6월을 기점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한층 치열해지고 있다.



태평양(사장 서경배)은 여름 메이크업 패턴으로 밀키웨이를 발표하고 지난달 24일부터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이와 관련된 대규모 문화행사 `라네즈 밀키웨이 대축제`를 기획, 적극적으로 고객속으로 파고드는 마케팅을 필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응모자중 1백명을 추점해 낭만의 이탈리아로 문화체험을 떠나는 `밀키웨이 이탈리아투어`,40명을 추점해 세종 천문대에서 여름밤의 은하수를 관측하게하는 밀키웨이 캠프` 등 두가지이벤트로 진행된다.



우선 밀키웨이 이탈리아 투어는 라네즈가 올 여름에 제안하는 밀키웨이 립스틱, 아이섀도 신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백명에게는 이탈리아 문화기행의 행운을, 5천명에게는 가을 발표될 신색상의 라네즈 립스틱을 증정한다. 대상제품은 라네즈 칼라파워 립스릭 밀키웨이 I·Ⅱ·Ⅲ와 칼라클리어 아이섀도 22호, 리퀴드 립섀도 1·2·3호이며 응모방법은 전문점에 문의해 응모하고 응모자 성명, 주소, 연락처, 주민등록번호, 여행출발기간 등을 기재해야 한다.



응모기간은 다음달 15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ARS전화와 아모레 홈페이지, 포스터를 통해 발표한다. 또 밀키웨이 캠프는 라네즈 여름캠페인 밀키웨이, 즉 은하수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친숙함을 더하면서 시원하고 환상적인 여름밤의 정취를 마음껏 즐길수 있는 행사로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캠프 참가권을, 5백명에게 라네즈 립스틱을 제공한다.



여름의 절정인 8월 중순에 경기도 여주 소재의 세종천문대에서 1박2일간 은하수 관측과 래프팅, 캠프파이어 등의 일정으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 참가자 전원에게는 라네즈 밀키웨이 메이크업 3종세트 및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기간은 다음달 15일까지이며 응모방법은 퀴즈 정답을 ARS전화나 관제엽서, 인터넷 홈페이지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ARS 전화 및 아모레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