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마데카 릴랙싱 기프트 세트’ 
센텔리안24 ‘마데카 릴랙싱 기프트 세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4.1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 포레스트 향’바디워시와 헤어샴푸 구성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라인의 마데카 크림 론칭 9주년을 기념해 ‘마데카 릴랙싱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마데카 릴랙싱 기프트 세트’는 9년 동안 변함없이 동국제약의 55년 피부 과학 기술력이 담긴 마데카 크림을 사랑해 준 소비자들을 위해 선보인 스페셜 기프트 세트로, 마데카 릴랙싱 바디워시(300ml)와 마데카 릴랙싱 헤어샴푸(300ml) 2종으로 구성됐다.

바디워시와 헤어샴푸 모두 병풀추출물과 7가지 허브추출물을 함유해 지친 바디와 두피에 순한 진정 케어를 제공한다. 병풀, 유칼립투스, 라벤더, 제라늄, 티트리, 머스크 등 6가지 향을 조합해 싱그럽고 은은한 그린 포레스트 향이 편안한 무드를 선사한다.
 
마데카 릴랙싱 바디워시는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알란토인과 베타인을 함유했다. 부드러운 젤 타입 텍스처로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고,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해 준다.

마데카 릴랙싱 헤어샴푸는 식물성 단백질 콤플렉스를 함유해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에 부드러움과 윤기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풍성한 거품이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깔끔히 씻어내,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지난 9년간 센텔리안24와 마데카 크림에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한결같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봄의 화사함을 담은 마데카 릴랙싱 기프트 세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서 꾸준히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마데카 릴랙싱 기프트 세트는 시즌에 맞게 화사한 봄을 연상시키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중한 분을 위한 봄맞이 선물로도 제격이다. 4월 14일 CJ오쇼핑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채널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