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힐, 콜라겐 틴트 립글로우 신규 컬러 출시
메이크힐, 콜라겐 틴트 립글로우 신규 컬러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8.2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부한 보습감과 자연스러운 생기가 더해진 제품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메이크힐에서 ’콜라겐 틴트 립글로우’의 신규 컬러를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 생기 있는 2개 컬러에 퓨어레드 컬러 ‘체리쥬빌레’를 새롭게 출시해 컬러 스펙트럼을 넓힌다.

‘콜라겐 틴트 립글로우’는 립밤의 풍부한 보습감과 틴트의 자연스러운 생기가 더해진 제품으로 보습과 발색의 장점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특히 끈적임 없는 슬라이딩 텍스처로 덧바를수록 맑은 광택의 컬러감이 더해져 데일리하게 사용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쉐어버터, 아르간오일, 호호바씨오일, 로즈힙오일 등 식물 유래의 고농축 고보습 성분이 수분보호막을 형성해주어 환절기에도 촉촉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체리쥬빌레’는 퓨어레드 컬러로 손쉽게 영롱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입술 본연의 생기를 더하는 핑크 컬러 ‘바이탈리티 핑크’, 청순함을 더하는 코랄 컬러 ‘너리싱 코랄’과 함께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메이크힐 관계자는 “메이크힐은 여성들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인 립 컬러와 함께 환절기에도 아름답고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크힐은 No.1 마스크팩 &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다. 역동적으로 자신의 꿈과 희망을 찾아 실현시키는 현대 여성들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도록 심플하면서도 이상적인 뷰티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