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클리어 화이트 출시
아이오페 클리어 화이트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7.13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기능성 미백 메이크업 라인 … 이멜린·V-C 함유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은 고기능성 미백 메이크업 제품으로 아이오페 클리어 화이트 메이크업을 출시했다.



아이오페 클리어 화이트 메이크업은 낮 동안의 화이트 메이크업을 위해 탄생한 화이트닝 전용 메이크업 제품. 자외선은 차단시키고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갖춘 기능성 미백 메이크업 라인이다.



기능성 미백원료 이멜린(Immelin)과 비타민 C가 칙칙한 피부를 개선해 주고 기미·주근깨를 완화시켜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 주며 자외선 차단제와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준다. 또 생체막 유사구조 물질인 리포좀으로 코팅된 광학색소가 빛을 반사해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투명한 피부톤을 연출해 준다.



이멜린(Immelin)은 천연 식물 추출물 강화, 목련의 복합 성분으로 멜라닌 생성의 신호전달 물질(씨이토카인)의 균형을 잡아 기미, 잡티, 피부 칙칙함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생성을 근본적으로 예방해 주는 신개념의 미백원료 (특허출원 번호 99-45952). 이와 같이 보다 스킨케어 개념에 가깝게 개발된 아이오페 클리어 화이트 메이크업은 언더베이스(SPF 7), 파운데이션(SPF 10), 팩트(SPF 12) 등으로 구성됐다.



클리어 화이트 언더 베이스(화이트 블루·내츄럴 펄 베이지, 40ml)는 미백 성분을 함유, 화이트닝에 우수한 효과를 발휘하며 빛의 반사 효과로 피부결점을 커버해 피부결을 살아나게 하는 화이트닝 베이스. 클리어 화이트 파운데이션(내츄럴 베이지·샌드 베이지, 40ml)은 독특한 질감의 퍼짐성과 파우더리한 마무리로 번들거림 없이 가볍고 깔끔하게 잡티를 커버하는 화이트닝 파운데이션.



그리고 클리어 화이트 팩트(내츄럴 베이지·샌드 베이지·14g)는 순수 비타민 C를 다량 함유해 화이트닝 효과를 부여하며 가볍고 실크같은 사용감으로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로 연출하는 파우더 느낌의 화이트닝 팩트다.



www.iope.co.kr·02-709-56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