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파우더 클리어 발매
컨트롤파우더 클리어 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3.0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J&J, C&C 야심작 블루 등 3종 구성





(주)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래리 에드워드 티그)은 지난달 21일 서울 롯데호텔 잠실점에서 클린앤드클리어의 신제품 ‘컨트롤 파우더 클리어 3종’ 발매를 기념한 신제품 설명회를 가졌다. 국내 10대 스킨케어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클린앤드클리어는 10대들의 파우더 사용률이 현저히 증가하면서 다양한 피부색과 개성에 맞는 차세대 개념의 새로운 제품에 대한 10대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고자 새로운 파우더 ‘컨트롤 파우더 클리어’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컨트롤 파우더 클리어는 각각 다른 피부 상태에 꼭 맞는 블루, 핑크, 오렌지 3가지 투명한 색상으로 구성돼 있어 가장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해 주는 기능이 뛰어나다. 특히 모공을 막지 않는 미세한 입자의 파우더가 과다하나 피지와 번들거림을 조절해 주고 여드름 예방 성분인 살리실산을 함유해 피부 트러블을 예방해 준다. 여성전문 인터넷 기업 (주)코스메틱랜드(대표이사 최선호)가 여성 인터넷 사용자가 급증하고 있는 국내 추세에 발맞춰 지난달 10일부터 여성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가 사이트로 출발했다.



이에따라 세계 최초 화장품 전문 쇼핑몰인 코스메틱랜드(www.cosmetic.co.kr)와 최근 오픈한 고감도 패션쇼핑몰 지엔느(www.sienne.com), 그리고 인터넷상의 여성 종합문화공간인 우먼플러스(www.womenplus.com)가 통합 운영되게 됐다.앞으로 코스메틱랜드를 찾는 고객은 이 세 개의 사이트 중 한 사이트의 회원으로만 가입해도 같은 ID와 패스워드로 다른 사이트의 정보와 쇼핑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코스메틱랜드 최선호 사장은 “우먼플러스가 중심이 된 세 사이트의 회원통합을 통해 코스메틱랜드는 총회원수 40만의 국내 최대 여성 인터넷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게 됐으며 향후 다각적인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마케팅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며 일본여성 포털사이트 시장 진출을 위해 일본기업과 투자자본, 마케팅 협의를 추진중"이라며 통합개편에 대한 의의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