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지노베타케어® 쿨 앤 프레쉬’ 
한국먼디파마, ‘지노베타케어® 쿨 앤 프레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쾌한 레몬향 담은 신제품

한국먼디파마(유)(상무 조성운, 이하 한국먼디파마)는 저자극성 약산성 데일리 여성청결제 신제품 ’지노베타케어® 쿨 앤 프레쉬’를 출시하며, 동시에 100mL 소용량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쿨 앤 프레쉬 제품군의 출시로 지노베타케어®는 젠틀 프로텍션, 데오 컨트롤과 함께 3종의 라인업으로 확대됐으며, 종류ㆍ용량 다양화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노베타케어®는 글로벌 제약회사 한국먼디파마에서 출시한 여성청결제로, 여성 민감 부위 내추럴 pH(pH 3.5~4.5)와 유사한 pH를 띄고 있어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자극이 적은 순한 성분 역시 주요 특징으로 큰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입문용 여성청결제를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전문의가 직접 피부과, 부인과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생리 기간에도 매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지노베타케어® 쿨 앤 프레쉬는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천연 유기농 성분인 레몬 버베나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상쾌한 레몬향을 그대로 담아내 사용 시 피부에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더불어 100mL 소용량 제품이 새롭게 출시되며 소비자 만족도는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상쾌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지노베타케어® 쿨 앤 프레쉬뿐 아니라 냄새 집중 케어를 위한 코튼 파우더 향의 ’지노베타케어® 데오 컨트롤’과 피부 보호를 위한 ’지노베타케어® 젠틀 프로텍션’ 제품도 100mL 소용량 제품이 함께 출시됐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사용하기 편리해 여행을 자주 다니는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옵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100mL 제품은 200mL 제품과 마찬가지로 폼 제형이며 부드럽고 순하게 Y존을 세정할 수 있다.

한국먼디파마 박수정 대리는 “지노베타케어® 제품군을 한층 다양화해 소비자의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새롭게 출시한 지노베타케어® 쿨 앤 프레쉬는 레몬향으로 보다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100mL 용량은 가방에 넣고 다니기 편한 무게감과 사이즈로, 일상생활 언제 어디서나 Y존 건강 관리를 놓치지 않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