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약품, 슬리밍 ‘리포팩타’ 발매
제일약품, 슬리밍 ‘리포팩타’ 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6.1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억제·분해 촉진 … 피부탄력 효과도



제일약품(대표 한승수·www.jeilpha-rm.co.kr)은 지난 2일 신라호텔 에머럴드룸에서 프랑스 사노피 신떼라보 코리아사의 슬리밍 케어 제품 ‘리포팩타’를 발매했다.



이날 행사에는 사노피 신떼라보의 소지에 지사장과 샹텔 이데아 프로덕트 매니저가 제품개발 배경과 제품 임상결과를 바탕으로 한 제품의 특징을 설명했다.



또 한승수 대표는 “날씬한 바디 라인과 피부개선 효과가 우수한 리포팩타를 국내 공급하게되어 기쁘다”면서 “고객과의 밀착된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런칭된 리포팩타는 지난 96년 프랑스에서 발매돼 유럽과 미국, 라틴아메리카, 일본, 중앙아시아, 홍콩 등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슬리밍 제품으로 지방저장을 억제하고 지방분해를 촉진해 날씬한 바디 라인을 만들어 줄뿐만 아니라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피부개선 효과가 우수하다.



제일약품은 이 리포팩타를 약국·산부인과·피부과 등 병원으로 유통시키며 약사와 의사들을 대상으로 한 세미나와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텔레마케팅과 홈페이지 구축을 통해 정확하고 밀착된 정보제공에 심혈을 기울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리포팩타의 주성분은 마이오액트브 α/y, 효모 추출물, 알로에 추출물, 카멜리아 시넨시스 추출물, 아이비 추출물, 밀단백 가수분해물 등으로 식물에서 추출되어 인체에 무해한 생약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리포팩타의 주성분인 바이오액티브 α/y은 지난 96년 프랑스에서 특허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이로 인해 의약품 연구자에게 수여되는 최고상인 갈리안상을 수상받았으며 발매 2개월만에 프랑스에서 40만개가 판매되는 등 인기를 얻었다.



또 프랑스에서 1천명 이상의 여성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한 임상 결과 지방 분해 효과가 입증됐으며 사용 한달 후 허벅다리 둘레는 평군 1cm에서 최대 5cm까지 감소하는 변화가 이었으며 사용기간이 늘아날 수록 정도가 증가되는 결과를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