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ROF의 온라인 전시회 ‘WeCosmoprof International’
COSMOPROF의 온라인 전시회 ‘WeCosmoprof International’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24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모프로프 글로벌 커뮤니티, 6월 7일~18일 개최

Cosmoprof의 새로운 온라인 전시회인 WeCosmoprof International 이 2021년 6월 7일부터 6월 18일까지 처음으로 개최된다.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국경이 따로 없는 에코 시스템을 이용하여 WeCosmoprof International 전시회를 전세계 화장품 산업과 함께 플랫폼으로 옮겨놓았다.

WeCosmoprof International은 Cosmoprof Worldwide Bologna, Cosmoprof Asia, Cosmoprof North America, Cosmoprof India 및 Cosmoprof CBE Asean 전시회로 나누어져 전세계에서 개최되고 있었던 코스모프로프 글로벌 커뮤니티 전체를 하나의 국제 네트워크로 통합한 전시회이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활동이 중단된 후 처음 성장경제로 돌아선 아시아 시장을 시작으로 유럽,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아메리카 등 전 대륙의 관계자들이 참여하여 비즈니스를 펼치게 될 것이다.

BolognaFiere의 잔피에로 칼졸라리 대표는 “세계 주요 시장에서 국제적인 존재감과 포괄성은 코스모프로프 네트워크를 세계 화장품 산업의 독특하고 필수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로 만드는 주요 기능이다. WeCosmoprof International 전시회는 이러한 요소들로 점점 더 많은 글로벌 사업자들을 참여 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첫 번째 디지털 행사로 의미를 더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 같은 시너지는 국제 파트너인 인포마 마케츠(Informa Markets)그룹과 이탈리아 무역공사 (ITA-Ital Trade Agency), 이탈리아 외교 및 국제협력부(Italian Ministry of Foreign Affairs and International Cooperation), 이탈리아 화장품협회(Cosmetica Italia)와의 긴밀한 협력에서 비롯된다. 이번 행사의 취지와 맞물려 불확실한 시기에 화장품 산업를 지원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계속 함께 협력하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BolognaFiere의 코스모프로프 총지배인 엔리코 잔니니는 “WeCosmoprof International은 각 지역별로 새로운 채널을 통해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면서 모든 주요 시장에 기업과 사업자가 참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탈리아 무역공사 카를로 페로 대표는 "국제 무역의 새로운 패러다임에 적응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비전, 대응방안, 행동력을 통해 이탈리아 기업들이 현재의 글로벌 위기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 지침에 따라 이탈리아 무역공사는 수출 협정에 따른 지원 전략을 수립했으며 Cosmoprof와의 협력은 이러한 지원의 훌륭한 예이다. 피에라 스마트 365 플랫폼, 28개 세계 주요 시장과의 전자상거래 협약, 디지털 수출관리자 양성 등 주로 디지털 중심의 14개 신규 이니셔티브가 기업 상황에 맞게 추진된다. 블록체인을 활용한 이탈리아 기업들간의 경쟁과 광범위한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에서 메이드 인 이탈리아를 지원하는 특별한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WeCosmoprof International 전시회의 Cosmoprof My Match 프로그램은 혁신적인 디지털 툴로써 전 세계 플레이어들의 네트워킹 기회를 육성해 화장품 산업 전체를 하나로 묶을 예정이다. 대폭 업그레이드된 매칭 소프트웨어는 고객을 원활하게 연결, 향상된 접근성을 제공한다. 라이브 채팅 및 기타 대화형 시스템을 통한 가상 미팅에는 방문자 데이터와 채팅 결과 분석을 통한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새로운 기능을 마련했다. 또한 잠재적인 비즈니스 연락처가 다운로드 되어 전시회 이후에도 비즈니스 관계를 이어가며 새로운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스모토크 더 버추얼 시리즈(Cosmotalks – The Virtual Series)는 새로운 트랜드와 업계를 위한 중요한 시장의 진화에 대한 통찰과 함께, 전문 채널을 위한 코스모 버추얼 스테이지에서 구체적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0년 디지털 코스모프로프 행사에는 120 개국의 50,000 명 이상이 참가하였으며, 10,000 명 이상의 유저가 웨비나와 영상자료를 팔로우했다.

이번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www.wecosmoprof.com을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