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1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수분 장벽 밀착 케어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하고 피부 깊숙이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 줄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Deepondé Lipideep Barrier Mask)’를 출시했다.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는 디폰데만의 노하우로 개발한 독자성분 리피딥™을 함유한 마스크팩으로, 피부 장벽을 이루고 있는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 지방산, 피토스테롤을 독자 비율로 배합하고 보습 성분을 담은 리피딥™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환절기로 인해 무너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지켜준다.

또한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는 식물유래 보습인자 아세틸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성한 수분감을 더욱 촘촘하게 전달한다.

디폰데는 수분 보유력이 높은 대나무 유래 셀룰로오스 시트에 리포좀화한 세라마이드를 코팅하여 매끄러운 촉감을 구현하였으며, 피부 굴곡을 따라 고르게 밀착되어 건조한 피부의 집중 보습 케어를 도와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투명하고 보습감 넘치는 에센스 제형은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건조한 날씨와 극심한 일교차로 인해 피부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피부 깊숙하게 수분을 충전하고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주는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로 환절기에도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본연의 광채를 경험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