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헬스케어, MAFCO와 'Bello' 유통 계약 체결
올리브헬스케어, MAFCO와 'Bello' 유통 계약 체결
  • 윤강희
  • 승인 2020.05.25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동, 아프리카 시장 진출 가속화

글로벌 바이오헬스 전문기업, 올리브헬스케어 (대표이사 한성호)가 중동/아프리카 지역 전문 유통 기업인 MAFCO 와 자사의 디지털 복부지방측정기 Bello의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5월 25일 밝혔다.

MAFCO는 중동 지역 금융과 무역의 허브인 두바이를 거점으로, 다양한 Global Brand들을 성공적으로 지역내 도입하고 운영한 경험이 풍부한 유통 전문 그룹이다. 그룹 내 계열사를 통해 현재 19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UAE를 포함한 중동, 아프리카, CIS 45개 국가에 대한 유통 채널을 확보하고 있어, 이번 계약을 통해 올리브 헬스케어의 Bello, 앱 서비스를 중아 지역에 폭넓게 소개해 나갈 계획이다.

MAFCO는 현재 Audio 제품을 중심으로 한 Digital, Mobile, Consumer Electronics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헬스케어 부문 역량 강화를 위해 연내 의료기기 전문 유통 법인 설립을 진행 중이다. 금번 유통 계약을 통해 중동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이게 될 Bello는 지난 CES 2020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과 iF 디자인 수상으로 제품의 혁신성과 우수성을 글로벌 무대에서 인정받은 바 있다. 세계 최초의 포터블 디지털 복부지방 측정기인 Bello는 FDA에 등록된 의료기기로 근적외선 기술을 이용하여 3초 내에 정확한 복부 지방 측정이 가능하며,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건강 상태 및 향후 관리에 대한 개인별 맞춤 가이드를 제공한다.

올리브헬스케어의 한성호 대표는 “UAE, 쿠웨이트, 카타르와 같은 국가들의 비만율이 전세계 상위 5개국 내에 포함될 정도로 중동지역에서 비만이 심각한 공중보건 이슈로 대두되고 있다.”며 “정책적으로 이를 예방할 수 있는 헬스케어 서비스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과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지난 1월 참가한 중동 의료기기전시회 ‘아랍헬스’에서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통해 복부지방 및 대사 건강 관리에 대한 니즈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비대면 건강관리 등 디지털 헬스케어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금번 MAFCO 와의 계약을 발판으로 글로벌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