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 ‘고객충성도 대상’ 자연주의 화장품 1위 선정
파파레서피, ‘고객충성도 대상’ 자연주의 화장품 1위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4.2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충성도 점수 가장 높아

파파레서피가 한국 소비자 포럼과 미국 컨설팅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가 함께 진행한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Brand Customer Loyalty Award 2020)’에서 자연주의 화장품 부문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국내 유일의 고객충성도 지표 조사로, 작년에는 LG전자의 그램, 파리크라상 파리바게트, 롯데닷컴 등이 각 산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주간 온·오프라인을 통해 15세 이상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올해 조사에는 약 30만명이 참여했다.

조사 결과 파파레서피는 자연주의 화장품 부문 7개 후보 중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등 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타 브랜드 대비 우위를 선점한 것으로 나타났다.

자연주의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한 파파레서피는 피부질환을 앓는 딸을 위해 화장품을 연구하며 ‘아빠가 만든 화장품’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편안한 피부를 위한 원료주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가지 추출물을 연구해 출시한 ‘가지 클리어링 머드 크림 마스크’는 화장품 성분분석 어플리케이션 ‘화해’ 앱 내 워시오프팩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였으며 발효 추출물이 주성분인 ‘블레미쉬 크림’과 글로벌 10억장 판매량을 달성한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 등이 대표 인기 제품이다.

파파레서피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적 위기 사태에 대응해 혼자 사는 어르신, 원주 지역초등학교 돌봄교실, 대구 지역 사회 및 의료진 등 취약계층을 위한 예방 물품 후원을 진행중이며, 여성을 위한 생리대 후원, 자립아동 지원을 위한 제품 수익금 기부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파파레서피 관계자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기존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에 대한 평가로 받는 상이라 더 의미있다”며 “올해도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더 많은 분들이 파파레서피의 충성고객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