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그레이스 리 헤어컬렉션
제6회 그레이스 리 헤어컬렉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3.2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레이스 리 커팅클럽(대표 그레이스 리)는 지난6일 하얏트호텔 리전시룸에서 「제6회 그레이스 리 헤어켈렉션`96」를 개최, 다양한 유행 트렌드를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섹시버젼 9.6」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컬렉션은 네오쉐기, 블랙 베이비, 재즈커트, 후렌치 브라이드 등 8개의테마로 나눠져 진행됐는데 한국인의 개성과 매력을 살리고 충분한 국제감각을 갖춘 헤어스타일 제안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작품성 보다는 실생활에 적용 가능한 스타일들을 선보였다. 패션 트렌드의 전반적인 흐름인 섹시함이 이번 섹시버젼 9.6의 기본 컨셉이며 단정한 헤어라인을 통해 지적인 섹시함을 표현하는데 주력했다. 또 X세대의 새로운 모습으로 부각되는 재즈풍의 발랄하고 경쾌한 모습에 걸맞는 헤어스타일로 짧은 커트나 중간 단발을 제시했으며 단순하면서도 트렌드한 느낌을 강조했다.



이번컬렉션의 특징은 요즘 붐을 일으키고 있는 헤어컬러링과 조화된 메이크업을 소개한 것과 짧은 헤어커트나 단발에 부분 가발을 이용해 변화하는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것이다. 특히 남자들의 쉬크한 헤어스타일 연출과 권위적이고 귀족적인 웨딩 헤어스타일을 탈피한 자연스럽고 목가적인 웨딩헤어가 시선을 집중시켰다.<이번 컬렉션의 대표 트렌드는 본지 3월 28일자 헤어살롱 참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