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올리브영 입점 기념 프로모션
궁중비책 올리브영 입점 기념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3.0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딩 센서티브 워시’ 올리브영 전매장 20% 할인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궁중비책이 여성청결제 ‘수딩 센서티브 워시’의 전국 1,200여개 올리브영 매장 확대 입점을 기념하며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궁중비책 ‘수딩 센서티브 워시’는 2018년 12월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작년 9월 올리브영 3개 매장에 첫 입점한 이후 파우더룸 2019 하반기 뷰티어워드 여성청결제 부문 1위, 2019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여성청결제 부문 2위 등 다양한 어워드 수상과 검증된 제품력으로 올리브영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전국 1,200여개 올리브영 매장에 확대 입점하게 됐다. 

이를 기념해 궁중비책은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수딩 센서티브 워시 기획세트’를 오는 31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는 ‘수딩 센서티브 워시’ 본품과 여행용 30ml 증정샘플 2개로 구성됐다.

궁중비책의 ‘수딩 센서티브 워시’는 97% 자연유래성분으로 이루어진 산뜻한 젤 타입의 여성 청결제다.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의 부드러운 거품으로 민감한 부위를 순하게 세정해준다. 또한 사철쑥, 익모초, 구절초 등 여성의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편하게 진정시켜 주고, 식물 유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pH밸런스를 약산성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파라벤·페녹시에탄올 등 8가지 피부 유해의심 성분을 배제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수딩 센서티브 워시의 제품력을 믿고 사랑해 준 소비자분들 덕분에 올리브영 매장 입점 7개월 만에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확대 입점하게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