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호호바 오일’ 글로우픽 최고의 화장품 선정
티르티르 ‘호호바 오일’ 글로우픽 최고의 화장품 선정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1.3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한 달간 글로우픽 유저에게 가장 사랑 받은 페이스오일

피부 본연의 건강한 피부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대표 제품 ‘호호바 오일’이 뷰티 리뷰 플랫폼인 글로우픽에서 1월 페이스오일 부문 최고의 화장품으로 선정되었다. 

글로우픽은 소비자들의 리뷰와 평점을 분석해 카테고리별 랭킹 순위를 공유하는 뷰티 플랫폼으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진성 리뷰와 평가가 반영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티르티르의 호호바오일은 글로우픽 페이스오일 카테고리에서 1월 한달 내내 랭킹 1~2위를 유지하여 1월 최고의 화장품으로 선정됐다. 

티르티르의 인기 제품 중 하나인 호호바 오일은 피부에 광채와 수분을 잡아주는 유기농 멀티 오일로 영국 유기농 인증기관(SOIL ASSOCIATION)에서 인증 받은 호호바씨 오일만 100% 담은 것이 특징이다. 오일 특유의 번들거림과 답답함은 빼고,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지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표면에 촘촘한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수분 유지와 풍부한 영양 공급을 도와준다. 

얼굴뿐 아니라 헤어, 바디 등 다양하게 멀티로 사용할 수 있으며 5배 용량의 대용량 버전(150ml)도 출시되어 있다. 

티르티르 담당자는 “호호바오일의 글로우픽 페이스오일 부문 최고의 화장품 선정은 소비자들의 평가로 소비자들이 직접 수여해 준 것이라 더욱 특별하다”며 “춥고 건조한 날씨로 푸석푸석해진 피부를 티르티르의 호호바 오일로 산뜻하게 수분과 광채를 잡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글로우픽 리뷰를 통해 “무겁거나 끈적이지 않고 속건조에 탁월해 매일 사용하고 있다”, “평소 오일을 선호하지 않았지만 호호바 오일만큼은 가볍고 마무리가 산뜻해 정말 추천한다”,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수분크림과 함께 섞어 사용하니 진정과 보습에 효과가 좋다” 등 사용자들이 직접 남긴 생생한 제품 후기와 활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