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신제품 런칭 기념 ‘글로벌 셀러브리티 파티’
비브라스, 신제품 런칭 기념 ‘글로벌 셀러브리티 파티’
  • 최영하
  • 승인 2019.12.1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중국, 러시아 등 각국 인플루언서 150여명 참석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지난 9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신제품 론칭 기념 '글로벌 셀러브리티 나이트(VIVLAS Global Celebrities Night)' 파티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명동에 위치한 비브라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비브라스의 '블랙티라피 페이셜케어' 라인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신제품 론칭 파티에는 국내는 물론 베트남, 중국, 몽골,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 등 150여명의 글로벌 VIP들이 한자리에 모여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겼다.

비브라스는 신제품 ‘블랙티라피 라인’을 현장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컨셉추얼한 DP존을 비롯해 브랜드 포토존, 럭키드로우 이벤트, 디제잉 등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선보여 파티 참석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비브라스만의 핵심 원료가 함유된 프리미엄 블랙티라피 라인이 소개돼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비브라스의 시그니처 제품인 만년필립스틱은 실제로 테스트해본 뷰티 인플루언서들로부터 텍스쳐, 발림성 등 제품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비브라스 담당자는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져가는 가운데 이번 행사는 해외 잠재 고객들에게 비브라스를 통한 K-뷰티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각국 현지 소비자들의 성향과 기후 등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는 등 현지화 전략을 구체화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