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i♡i 가로수길 바디토크쇼' 성료
아이소이, 'i♡i 가로수길 바디토크쇼' 성료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26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

유해성분 없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브랜드 캠페인 ’i♡i(아이러브아이)'의 일환으로 진행한 바디토크쇼를 지난 22일 성황리에 종료했다. 

아이소이의 i♡I 캠페인은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여성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이세상 모든 여성들의 행복을 위해 함께 지켜가야 할 좋은 환경, 사회적 권리, 적극적인 행동에 관한 메시지 담고 있다. 이번 바디토크쇼 역시 i♡i 캠페인의 메시지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전하고, ‘나’를 아끼고 사랑하는 다양한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진행됐다아이소이의 가로수길 컨셉 스토어에서 진행된 바디토크쇼는 바쁜 일상 속 ‘나’의 소중함을 잊고 살아가는 고객들이 스스로의 빛나는 가치를 깨닫고, 자신에게 집중 하는 시간을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도록 하는 코너들로 진행됐다.

먼저 행사 시작과 함께 i♡i 캠페인의 의미를 나누고 자신을 사랑해야 하는 이유와 스스로를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것에 대한 이야기가 공유됐다. 이어 지금 나의 모습을 아끼고, 보다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방법으로 전문가와 함께하는 바디&페이스 필라테스 시간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몸 속 코어 근육, 피부 속 코어 탄력을 바로 잡기 위한 다양한 동작을 배우며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 할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7만원 상당의 아이소이 ‘코어탄력크림 60㎖ 정품’을 선물로 증정했다.

아이소이는 지난 여름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의 저자 백세희 작가와 함께 ‘자존감’을 주제로 한 북토크쇼를 진행하는 등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주제로 다양한 문화 클래스를 진행해오고 있다. 아이소이 가로수길에서는 다양한 클래스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