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산소커버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센텔리안24, 산소커버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 윤경선
  • 승인 2019.11.1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케어와 메이크업 커버 효과를 동시에 선사

동국제약 고기능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피부케어와 메이크업 커버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을 오는 15일에 출시한다.

신제품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은 동국제약의 마데카 피부과학으로 완성한 ‘마데카 리페어 밤 크림’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이탈리아 산소수를 함유해 답답함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숨쉬는 커버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프랑스산 콜라겐과 영국산 판테놀이 피부 탄력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수분감이 풍부한 부활초 성분과 보검선인장추출물이 피부에 보습 효과를 선사해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의 붉은기와 노란기를 커버해주고 34시간 안티 다크닝 커버와 톤업 지속 효과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밀착 및 롱래스팅 효과로 하루 종일 들뜸 없는 커버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동국제약의 마데카 피부과학으로 탄생한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이 마데카크림과 동일한 함량으로 함유돼 피부 진정 및 보호에 도움을 준다. 저자극, 여드름성 및 민감성 피부 사용 등 3가지 피부 적합 테스트로 검증된 마데카 핵심 포뮬러라 피부가 편안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올해 초 선보인 일명 ‘마데카 커버 크림’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뜨거워 케어와 커버 기능을 더욱 강화하고 21호, 23호로 컬러를 다양화한 시즌 2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피부과학 전문가 동국제약에서 개발한 진화된 더마커버 크림으로 겨울철에도 촉촉하게 빛나는 케어 효과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은 오는 15일(금) 오전 6시 CJ오쇼핑을 통해 론칭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