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로슈포제, 항산화 앰플세럼 ‘퓨어 비타민 C10’
라로슈포제, 항산화 앰플세럼 ‘퓨어 비타민 C10’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8.2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극 고농축 비타민C 항산화 앰플세럼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오는 9월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고농축 비타민C 항산화 앰플세럼 ‘퓨어 비타민 C10’을 출시한다.

‘퓨어 비타민 C10’은 항산화 성분으로 잘 알려진 비타민C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저자극 고농축 항산화 앰플세럼이다. 피부의 주름개선과 탄력에 도움을 주며 외부의 유해한 환경 및 유해산소부터 피부를 보호해 탄탄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이지 않고 고르게 발리며 피부에 흡수가 잘 되는 산뜻한 텍스처와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라로슈포제에서는 성인을 대상으로 ‘퓨어 비타민 C10’ 제품 자가평가를 실시한 결과 87%가 ‘피부가 맑아진 느낌을 받았다’, 87%가 ‘피부 결이 개선된 느낌을 받았다’, 84%가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광채를 경험했다’고 답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라로슈포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8월 31일까지 퓨어 비타민 C10을 7일 동안 사용해 볼 수 있는 샘플링 체험단을 모집한다. 9월부터는 올리브영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단독으로 신제품 퓨어 비타민 C 앰플세럼이 포함된 기획 세트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라로슈포제 퓨어 비타민 C10 항산화 앰플세럼은 라로슈포제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