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퍼펙트 립스 쇼킹립’ 모델 배우 권나라 발탁
토니모리, ‘퍼펙트 립스 쇼킹립’ 모델 배우 권나라 발탁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0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 지속력 좋든 ‘타투쇼킹’…신규 색상 ’코랄쇼킹’ 출시

최근 KBS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여주인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권나라가 안방극장 시선을 사로잡은데 이어 화장품 모델로도 발탁됐다.

토니모리가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새로운 모델로 '닥터 프리즈너'의 출연중인 배우 권나라를 선정했다.

토니모리는 5월 퍼펙트립스 쇼킹립의 새로운 컬러인 8호 코랄 쇼킹을 출시하며 새 모델 권나라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퍼펙트 립스 쇼킹립은 한 번 바르면 24시간 이상 지속되는 놀라운 지속력의 틴트로 일명 '24시간 타투쇼킹'이라는 애칭을 가진 토니모리 스테디 셀러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쇼킹립 2019 썸머 화보’는 화려한 컬러가 돋보이는 ‘트로피칼 룩(Tropical Look)’을 컨셉으로 생기 발랄한 모습은 물론 시크한 무드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낸다. 

실제 권나라는 드라마 속에서 쇼킹립을 비롯하여 더블 에센스 쿠션, 백젤 아이라이너 등 토니모리 제품으로 전반적인 메이크업을 하며 출연하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강렬한 연기력으로 최근 안방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권나라의 매력이 쇼킹립 이미지와 잘 부합할 것으로 판단하여 이번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선명한 컬러 발색과 오랜 지속력을 지닌 쇼킹립과 함께 올 여름 야외에서도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퍼펙트 립스 쇼킹립’은 타투한 듯 또렷한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립 틴트 제품이다. 오래 사용해도 입술이 건조하지 않도록 하는 립 프랜들리 포뮬러로, 하루 종일 덧바를 필요 없이 비비드한 컬러를 유지하여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