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매직스노우쿠션 3.0’
에이프릴스킨 ‘매직스노우쿠션 3.0’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0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 컬러 ‘17호 모찌 베이지’ 출시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결점 없이 촉촉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매직스노우쿠션 3.0’의 17호 모찌 베이지 컬러를 새롭게 출시하여 컬러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에이프릴스킨의 쿠션 제품들은 뛰어난 제품력으로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으며 브랜드 대표 품목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에는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한층 더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최근에는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이 신규 컬러를 출시하여 소비자의 호응을 얻으며 ‘쿠션 장인’ 브랜드의 명성을 이었다. 

이어 촉촉함과 뛰어난 커버력으로 온/오프라인 재구매율 1위에 달하는 ‘매직스노우쿠션 3.0’ 역시 ‘17호 모찌 베이지’를 새롭게 출시한다.

‘매직스노우쿠션 3.0’은 수분 세럼 베이스가 45% 이상 함유되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특히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 또렷하고 선명한 인상을 강조해주고 수정 메이크업 시에도 밀리지 않는 수분밀착 커버를 도와준다. 또한 피부 자극 평가 결과, 저자극 제품으로 판정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17호 모찌 베이지’ 컬러는 생기 넘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어, 기존 21호가 살짝 어둡다고 느껴져 만족스럽지 못했거나 보다 화사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핑크 컬러를 베이스로 하여 인위적인 느낌 없이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피부를 밝혀준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그저 하얗게만 표현해주는 컬러가 아닌, 본연의 피부톤과도 어우러지면서 자연스럽게 피부 생기를 연출해주는 컬러를 반영해 출시하게 되었다”며, “새롭게 출시된 ‘매직스노우쿠션 3.0’의 17호 모찌 베이지 컬러로 결점 없이 화사한 모찌 피부를 연출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매직스노우쿠션 3.0의 17호 모찌 베이지 컬러는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