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코스, 피부 보습 효과 탁월한 제품 선보여
아띠코스, 피부 보습 효과 탁월한 제품 선보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3.28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드란 풋크림, 콜라겐 수분채움 크림

피부에 좋은 성분만을 고집하는 아띠코스(대표 오은정)가 뛰어난 피부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신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나틴다 콜라겐 수분채움 크림은 수용성 마린 콜라겐 성분과 프로폴리스 성분, 콜라겐 성분이 건조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집중적인 탄력을 주어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한 토코페롤아세테이트,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이 외부의 자극과 유해산소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마린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이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끈적임없이 라이트하게 피부에 밀착 흡수되어 촉촉하게 해준다.

아띠코스 보드란 풋크림은 발전용 케어크림으로 발에 있는 각질과 노폐물을 관리해주며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을 위한 풋크림이다. 메마른 발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산뜻한 보습을 선사한다. 또한 호호바 오일과 쉐어버터 등 자연 유래 성분의 충분한 보습성분이 발을 촉촉하게 해주며 튜브형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아띠코스 관계자는 나틴다 콜라겐 수분채움 크림은 바닷속 마린콜라겐성분이 피부의 틈새까지 빈틈없이 촘촘하게 스며들어 물기를 머금은 듯 생기있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하게 하며 보드란 풋크림은 건조한 발을 위한 풋전용 크림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아띠코스는 오직 피부만을 생각하며 제품을 만들고 피부유해성분을 빼내고 자연성분으로 피부를 편하게 해주어 숨쉬는 피부, 건강한 피부로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는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