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위 선정
더마펌,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위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1.0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코스메틱 중국부문 선정 영예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전문기업인 ()더마펌(대표이사 차 훈)의 대표 브랜드인 더마펌(DERMAFIRM)’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9년 가장 기대되는 한국 브랜드로 뽑혀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한국소비자포럼의 주최로 17회를 맞이한 ‘2019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은 국내 및 중국에서 매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소비자 조사를 통해서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로 더마펌의 대표 브랜드인 더마펌(DERMAFIRM)’은 한국의 대형 코스메틱 브랜드들을 제치고 중국부문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9 가장 기대되는 한국 브랜드 1로 선정되었다.

이번 소비자 조사 결과는 중국 현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의 현지 조사를 통해 후보 브랜드를 확정하고, 이후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후보 브랜드들의 품질서비스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의 3가지 항목에 대한 만족도를 5점 척도로 평가하였으며 최고 지수를 획득한 브랜드를 1위 브랜드로 선정한 것이다.

이에 더마펌(DERMAFIRM)은 전 항목 모두에서 최고 지수를 획득하여 중국부문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9년 가장 기대되는 한국 브랜드 1의 영광을 안았다.

현재 중국에서는 보라빛 아줄렌 성분이 함유된 보습과 진정에 탁월한 울트라 수딩 라인이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꾸준히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번 더마펌의 1위 수상이 더욱 눈에 띄는 이유는 한국 내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국내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에서는 오직 병원에만 납품하고 있는 더마펌이 우수한 제품의 품질력 하나만을 가지고 1위를 차지 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 하다.

()더마펌은 더마코스메틱 분야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고기능성 더마화장품을 전문으로 하여 해외 19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K-BEAUTY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꾸준한 해외 수출액 증가로 2018년 올해 천만불 수출탑수상의 쾌거를 이룬 바 있다.

()더마펌은 매년 다양한 해외전시회 참가를 통해 해외시장에 꾸준히 브랜드를 알리고 있으며 수출물량 증대에 따른 생산량 확보를 위해 현재 성남에 위치한 자사 제조공장을 20191, 원주로 확장 이전하고, 새로운 기능성 원료 및 리포좀 시스템 기술 개발 등의 꾸준한 노력과 성과로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으며, 다양한 신제품 개발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