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루리아’, 불가리안 로즈 스킨컨디셔너
‘츠루리아’, 불가리안 로즈 스킨컨디셔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0.0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츠루리아가 신제품 불가리안 로즈 스킨컨디셔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대용량 스킨 컨디셔너 츠루리아불가리안 로즈 스킨컨디셔너출시 및 올리브영 론칭을 기념하여, ‘불가리안 로즈 스킨 컨디셔너 500ml’에 페이스 및 바디에 분사 가능한 건타입 미스트 펌프가 추가 증정되는 기획세트를 구성하여 판매 예정이다.

츠루리아 불가리안 스킨컨디셔너는 불가리안 로즈 추출물 함유로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어 민감성 피부가 사용해도 좋으며, 불가리안 로즈 오일 함유로 은은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500ml 대용량 제품으로 페이스부터 바디까지 전신에 사용 가능하며 페이스 토너, 미스트, 마스크팩, 바디 워터로션 등 다양한 활용법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츠루리아 스킨컨디셔너는 68년 전통의 일본 기술력으로 제조된 히트아이템으로 페이스부터 바디까지 전신에 사용하는 제품이다. 신제품 불가리안 로즈 컨디셔너 외에도 율무씨추출물이 함유된 워터 타입의 하또무기 스킨 컨디셔너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에센스 타입의 히알루론산 스킨 컨디셔너가 있다.

츠루리아는 매끈매끈, 보들보들이라는 뜻의 츠루츠루(つるつる)에서 파생된 단어로 츠루리아와 함께하는 모두가 건강한 피부를 가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